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정원이 멋진 한옥 카페 주전 구유림

by 솔루니 2022. 10. 5.
반응형

[주전 까페 구유림]

주소 : 울산 북구 동해안로 1335

운영시간 : 10 : 00 ~ 22 : 00 (21 : 30분 라스트오더)

연락처 : 0507-1380-0910

 

요즘 울산에 멋진 까페들이 아주 많이 생겨나고 있어요~

주전 바닷가에도 이색적이고 규모가 큰 까페들이 많아져서 이곳 저곳 다 가고싶어요~

그중에서도 한옥으로 생긴 정갈한 느낌의 구유림까페를 방문했어요~

정원부터 너무나 멋진곳이에요~

방문했을때 날씨가 잔뜩 흐려서 너무나 아쉽네요~ 화창한 날씨에 방문하면 정원에 앉아서 커피 한잔을 하면 힐링이 제대로 될것 같은 곳이에요

구유림 입구 정원 뷰

 

카운터 윗쪽으로 메뉴판이 있어요~

가족단위로 많이 오셔서 그런지 Kids 메뉴가 따로 준비되어 있네요!!!

 

입구에서 왼쪽으로 빵 종류가 진열되어 있어요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다양한 종류가 있어요~

 

전 아메리카노와 매콤먹물빵을 주문해 봅니다~

진하지 않고 부드러운 아메리카노가 빵과 아주 잘 어울리네요

 

내부를 둘러볼께요~

내부가 깔끔하고~ 바깥 정원풍경이 너무 좋네요

 

흐린 하늘이 너무나 아쉬운 날이네요~~ 쨍한 하늘과 잘 어울릴 정원뷰~

 

밖으로 나와보면 사랑채처럼 별채가 또 있어요~ 실내가 너무 따스하고 화사한 분위기네요~

어떻게 사진을 찍어도 사진이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공간이네요~~

 

흐린 날씨에 정원뷰가 너무 아쉽지만 따스한 느낌의 실내뷰로 만회해봅니다~~^^

 

구유림까페하면 빼놓을 수 없는 정원뷰~~

흐린 날씨임에도 싱그러운 정원는 숨길 수 없는 구유림까페만의 매력이네요

일상에 지친 오후.. 구유림까페의 넓은 정원에서 커피한잔으로 힐링 어떠세요~~~

몸과 마음이 제대로 힐링될것 같은 초록빛 정원이 너무 멋진 초가까페 구유림이었습니다~~

 

북구 까페 카페 베이커리 정자 강동 주전 정원 예쁜 이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맛있는 바다 한옥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