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주전카페 곽암 카페 갤러리~ 시원한 바다뷰와 아기오리 먹이주기 체험

by 솔루니 2022. 10. 6.
반응형

[곽암 아트까페 갤러리]

 

 

 

주소 : 울산광역시 북구 판지 1갤 62 곽암아트카페갤러리

영업시간 : 10 : 00 ~ 23 : 00

연락처 : 052-264-1300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요 ~ 건물 1층 주차장과 뒷편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하기 편해요

 

주전 앞바다의 뷰가 너무나 시원스러운 까페네요

바로 바다 앞에 자리잡고 있어서 날씨가 좋은 날은 쨍~하니 너무 좋구요.. 이번에는 날씨가 흐린날 방문했더니 거대한 파도를 감상하는 느낌이 또 새롭네요

 

곽암 아트카페 갤러리는 규모가 상당한 대형 카페 중 하나이네요

 

아트갤러리답게 작품들이 인테리어와 어울려 굉장히 고급스럽고 둘러볼 곳이 아주 많아요

건물 사진이에요~ 엘리베이터까지 갖추어져 있어서 아기들 유모차 태워서 갈수 있도록 세심한 배려가 돋보이네요

 

 

입구부터 미술갤러리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으로 올라와서 카운터에서 커피와 베이커리를 주문하실 수 있어요

베이커리가 아주 다양한 종류가 있어요~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부드러운 빵 종류가 많이서 그런지 가족단위로도 많이들 오시네요

 

실내에 볼거리가 너무나 많이 있어요~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공간들도 많이 있는데요~~ 아기오리가 수조에 있더라구요~ 카운터에서 1000원에 아기 오리 밥을 팔고 있어서~ 아기오리 먹이주기 체험이 가능해요

우리 아이들은 너무나 좋아하더라구요~~ 다른 아이들도 먹이주기 체험에 다들 푹 빠져있네요

 

요즘 아이들은 오리를 이렇게 가까이에서 접할 일이 없잖아요~~

아기오리 먹이도 주고 너무나 값진 체험인 것 같아요~~ 덕분에 부모님들은 여유로운 커피한잔은 덤으로!!!

 
 

아기오리 수조 옆으로 금붕어 수조도 있어서 한참 구경했어요

요즘 노키드존이 많아져서 아이들과 함께 까페가기가 참 힘들었는데요~~ 곽암 아트갤러리 까페는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공간들이 곳곳에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키우는 엄마에게는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될것 같아요

 

2층으로 올라가시면 작품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앉아서 커피를 마시면서 눈으로는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힐링공간이네요

미술관에 와있는 기분이 드네요

아이에게도 색다른 경험을 제공해 줄 수있는 좋은 기회인것 같네요

 

바다앞 탁 시야가 탁~ 트인 루프탑도 곽암 아트갤러리만의 매력이네요

루프탑에서 바라보는 바다가 정말 장관이네요~

 

야외 곳곳에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들에게 또다른 즐거움이네요~

어린왕자 옆에서 꼭 한 컷 찍고 싶다고 하네요~~

아이들에게는 배 한척도 흥미롭고 즐거운 모양이에요~~ 아주 신이 났어요^^

 

지하에는 꼬마친구들 작품 전시회를 하고 있더라구요~~

꼬마친구들의 귀엽고 독창적인 그림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다트 게임을 할수 있는 다트판도 마련이 되어있네요~

 

이렇게 글을 쓰다보니 전시회장을 소개하는 기분이 드네요~

주말에는 핫한 주전까페이다 보니 사람이 너무 많더라구요~~

조금 한적하게 다녀오시고 싶으시면 평일을 추천드려요~~

 

바람도 쐬고~ 눈은 즐겁고~ 커피와 베이커리가 맛있는 주전까페 곽암아트갤러리 였습니다~~

 

강동 정자  핫한 신상 뷰맛집 뷰가멋진 예쁜 대형 까페 커피셥 커피숍 베이커리 오션뷰 오리 아트 갤러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