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주전 카페 3층 오션뷰가 멋지고 베이커리가 맛있는 오션페어리

by 솔루니 2022. 10. 7.
반응형

[오션페어리]

 


오늘은 주전 신상까페 중 핫한 오션페어리 카페를 다녀왔습니다

3층 건물 전체가 카페로 되어있는 주전 대형카페 중 하나이네요

건물외관이 아주 멋스럽게 보이네요

입구에 들어서면 다양한 베이커리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종류도 정말 다양하고 맛있어보이는 빵들이 많이 있어서 뭘 고를지 고민이되네요~

 

카운터 옆 쇼케이스에는 케익과 파이 종류와 어린이 음료가 진열되어 있어요.

평일 오전 이른 시간에 갔던 케익 종류가 많지 않아서 케익순이 인 저에겐 아쉬움이 남네요~

 

 

카운터에 설치되어있는 메뉴판 사진입니다.

전 레몬티, 자몽티를 주문했는데요~~ 저어서 드시란 말을 까먹고~~~ 그냥 먹었더니...

티 주문하시면 꼭~ 저어서 드세요..^^

 

 

1층 내부에는 앉는 자리는 없어요~ 셀프 포장대에서 먹고 남은 빵을 간편하게 포장할 수 있게 해주는 센스가 돋보이네요

3층 루프탑 공간은 노키드존이라고 안내되어 있어요~~

 

2층으로 올라가봅니다~~ 와우~ 인테리어가 너무 고급스럽고 이쁜데요~~

나비모양의 인테리어 조명등이 너무나 화려하고 고급스러워요

 

2층에 편하고 이쁜 좌석들이 많이 보이네요~

신발을 벗고 올라 앉을 수 있는 공간도 있네요.

 

제가 주문한 자몽티, 레몬티, 딸기케이크에요

자몽티가 너무 맛있네요~

 

루프탑 사진이에요

루프탑이 넓고 잘되어있어요~ 날씨 좋은날 시원한 주전 바다뷰를 보며 커피한잔하면 제대로 힐링이 될것 같은 공간이네요

 

울산에 대형규모의 고급스런 카페들이 많이 들어오고 있어서 너무 행복해요~~

계속해서 신상카페 돌아다녀 보고~ 멋진 곳이 있으면 소개글을 쓰겠습니다..

 

강동 대형 루프탑 신상 예쁜 멋진 주전 정자 뷰가멋진 루프탑 베이커리 오션페어리 핫한 이쁜 고급스러운 오션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