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주전카페~ 가성비 좋은 로봇 바리스타 무인까페 알리바바 우가포점

by 솔루니 2022. 10. 7.
반응형

[알리바바 우가포점]

울산 정자에서 주전 방향으로 가다보면 주전 오토캠핑장 맞은편에 있어요~

 

 

주소 

울산 북구 동해안로 1147

 


 

주변에 무인까페들은 보통 테이블 몇개 있는 작은 규모였는데..

알리바바 우가포점은 로봇 바리스타가 있는 것도 특색이지만 무인까페 중엔 단연 규모가 크고 인테리어도 훌륭하고 가볍게 커피한잔 마시기 좋네요..

가게 전면 사진이에요.. 옆으로 4~5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이 있어요

 

가게 입구에요.. 무인까페라 가성비가 정말 좋네요

 

내부 인테리어가 정말 잘되어 있어요~

생화로 만들어진 벽이 너무 이쁘네요

 

의자가 너무 편하고 가게도 넓고 조용해서 좋아요

흔들의자는 안락하고 다음번엔 흔들의자에 앉아서 커피를 마셔야겠어요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면 로봇 바리스타가 음료 제조를 하더라구요

아이스크림과 아포가토를 주문했는데~~ 아이스크림이 맛이 있네요

로봇 바리스타가 음료를 제조하는 모습이 신기하네요~ 나중엔 아이들과 함께 와서 보여주고 싶어요

 

냉장고 안에는 아이들 음료와 케익 쿠기가 진열되어 있는데요~ 이것도 키오스크로 주문이 완료되면 냉장고 문이 열린다고해요~~ 

 

2층 올라가는 계단 아랫쪽에 마신 음료 정리대가 있어요

 

쇼파나 조명 하나하나 신경써서 인테리어 한 느낌이 드네요~~ 평소 무인카페를 좋아하지 않지만 여긴 꽤 마음에 드네요

이정도 무인카페라면 주전을 방문할 때 한번씩 들를 것 같아요


 

2층으로 올라가 볼께요.. 무인카페에 2층이라.. 무척 생소합니다~

2층 역시 아늑하게 잘 꾸며져 있네요..

 

가성비도 너무 좋고~ 조용하고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셔도 좋은 경험이 될것같아요~~

 

신상까페 핫한까페 인테리어가 잘된 까페 예쁜까페 가성비카페 강동카페 로봇바리스타 알리바바 우가포 울산무인

정자 강동 주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