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울산 송정 맛집 리코파스토!! 스파게티 파스타 전문점

by 솔루니 2022. 10. 9.
반응형

[리코파스토]

주소 : 울산 북구 송정동 1177-6

영업시간 : 10 : 30 ~ 3 : 30 / 5 : 00 ~ 9 : 30 (브레이크타임 3 : 30 ~ 5 : 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52-292-7211

 

울산 북구에 스파게티 전문점이 새로 생겼다고 해서 한번 다녀와 봤어요~

아침 10시 30분부터 영업을 해서 브런치처럼 먹을 수 있어서 좋네요~ 보통 11시 이후 영업이라 이른 시간에 약속 잡기가 어려웠는데 영업시간이 마음에 들어요

 

가게 입구이에요~ 옆으로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하기 좋네요

깔끔하고 건물이 독특한 구조로 되어있어 인상적이네요

인기있는 가게라 그런지 오전 이른 시간에도 주차장에 차가 많았어요

 

 

실내가 깔끔해서 좋지만 공간에 비해서 테이블이 많은 편이네요.. 좀 넓게 배치되어 있었으면 좋겠어요..

 

야외테이블도 준비되어 있네요.. 날씨 좋은날 바깥에 앉아서 먹으면 또 새로울 것 같아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것같네요.. 다음번엔 아이들과 이 자리에 앉아서 식사해보고 싶네요

 

실내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심플해서 좋아요


메뉴 종류가 아주 다양해요~ 스파게티, 피자, 볶음밥, 리조또 등등 종류가 많아서 좋아요..

 

아침을 안 먹고 가서 면보다는 밥과 고기 종류를 주문하고 싶어서 함박스테이크와 마늘 베이컨 볶음밥을 주문해 보아요~

저번에는 점심 시간에 갔더니 주문하고 오래 기다렸는데~~ 이번엔 일찍 갔더니 음식이 바로 나와서 좋네요

 

마늘 베이컨 볶음밥이 매콤한 맛이 볶음밥의 느끼한 맛을 잡아주어 먹기 좋아요~

맛은 좋지만 양이.. ^^ 좀 적어서 아쉬워요~

 

함박스테이크 부드럽고 먹기 좋았어요.

아이들이 함박스테이크를 좋아해서 먹으러 자주 다니는데요~~ 웬만한 함박스테이크 전문점보다 맛있네요~ 

요건.. 꼭 아이들과 함께 오시면 주문해 보세요~~ 고기가 부드러워서 아이들 먹기에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옆에 곁드려진 구운 야채도 맛있고~~ 감자튀김도 엄지척~ 맛있어요

 

북구에도 이런 맛집들이 하나 둘 들어오고 있어서 너무 반갑고 즐거워요~~

맛있는 가게 많이 많이 들어왔으면 좋겠어요~

 

맛집 스파게티 파스타 리코파스토 아이들과 식사 리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