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울산 매곡 신상 카페 Nine'S Bake 나인즈베이크 잠봉뵈르 맛집

by 솔루니 2022. 10. 9.
반응형

[Nine's Bake]

주소 : 울산 북구 당수골25길 29 1층

영업시간 :  12 : 00  ~  21 : 00 (라스트오더 20 : 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507-1303-7245

 

매곡에 잠봉뵈르 샌드위치 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방문해봤어요~

요즘 잠봉뵈르 샌드위치가 나름 핫하던데~ 한번도 먹어본 적은 없었는데.. 가까운 곳에 생겼다고 하니 반갑네요

 

가게 입구입니다

2층은 사무실인데.. 언뜻보면 건물자체가 사무실 건물로 보여서 찾기가 조금 어렵네요

나인즈 베이크는 1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간판이 일반적인 간판과는 다르네요~~ 개성있어 보이면서 심플한 느낌이 좋네요

 

카운터 앞에 메뉴판이 있어요~ 커피나 음료가격이 보통의 까페와 비슷한 가격대이네요

날씨가 춥지 않으면 아인슈페너를 먹고 싶지만 요즘 날씨가 부쩍 추워져서 따뜻한 커피나 음료가 좋아서 카페라떼와 잠봉뵈르 샌드위치를 주문해 봅니다~~

 

가게 내부가 모던한 듯 굉장히 시크한 느낌이에요~ 전 개인적으로 이런 모던한 느낌보다는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와 안락한 쇼파가 갖추어져 있는 카페 인테리어를 선호하는 편인데요~~ 사람들마다 취향의 차이는 있으니깐요..

 

베이커리 종류가 많진 않지만 요즘 인기 있는 베이커리 종류로 구성되어 있네요

소금빵, 바게트, 크로와상 등의 종류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빵 종류가 조금씩 달라진다고해요~

 

빵이 진열되어 있는 곳 옆에보면 독특한 인테리어가 되어있네요

 

주문한 잠봉뵈르 샌드위치에요~ 이름이 생소하고 어렵네요~~

처음보는 종류의 샌드위치라 신기하네요

야채 없이 햄과 치즈 버터로만 만들어져 있어 평소 보던 야채가 가득 들어있는 샌드위치와는 비주얼이 다르네요

버터와 가득들어 있는 햄 때문에 느끼할 것 가은데요..

보기와는 다르게 아주 담백한 맛이에요.. 야채가 없어서 느끼하지 않을까.. 했는데 의외로 아주 담백하네요

 

 

모던한 느낌의 생소한 잠봉뵈르 샌드위치를 파는 매곡의 신상카페 나인즈 베이크였습니다~

 

신상 까페 소금빵 크로와상 바게트 잠봉뵈르 샌드위치 나인즈베이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