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울산 매곡 신상 카페 샌드커피 논탄토

by 솔루니 2022. 10. 11.
반응형

[샌드커피 논탄토]

 

 

 

울산 매곡에 새로운 신상 카페들이 많이 들어오고 있어서 카페에 관심이 많은 저는 신상카페들을 방문하는 즐겁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답니다..

터키식 커피를 판매하는 카페가 생겼다고 해서 방문해보았습니다.

 

가게입구 사진이에요. 입구가 심플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어요

 

가게안에는 주말 아침 이른 시간에도 손님들이 꽤 많았어요..

카운터 모습이 이국적인 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카운터 옆으로 케익이 진열되어 있는 쇼케이스가 있어요. 바스크 치즈케이크가 진열되어 있네요~

요번엔 카이막 토스트를 먹었는데~ 다음번에 방문하면 바스크 치즈케익을 주문해야겠어요..

케익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카운터 옆으로 뜨거운 모래가 있는데.. 뜨거운 모래 열로 커피를 추출하는 터키식 까페이네요~

너무 신기해서 계속 보고있게 되네요~~

예전 카페를 운영했던 저도 처음보는 커피추출 광경에 신기할 따름이에요

 

카운터에 메뉴판이 있어요

설명을 아주 자세하게 잘해주시는데요~ 설명을 듣지 않고는 주문이 어렵네요..

 

 

열심히 설명을 듣고 부드러운 맛이 있는 과테말라 커피와 라떼커피를 주문해봅니다

유명하다는 카이막 토스트를 함께 주문했어요~~ 주변에 계시분들도 카이막 토스트를 많이들 드시고 계시네요

 

카이막 토스트가 이름은 참.. 생소하지만.. 맛도.. 비주얼도 익숙한 맛이네요~~

우유의 지방을 모아 굳혀 크림처럼 만들어 꿀과 곁들여 토스트에 발라 먹는 방식이라는데.. 저에게는 양이 적은 편이라.. 조금 아쉽네요~ 

 

갬성 돋는 테라스에요~~ 요기 앉아서 우아하게 커피한잔 하고 싶었지만.. 날씨가 추워서 금방 안으로 들어갔네요~

 

내부인테리어도 아주 심플~~심플~~ 합니다.

 

감성돋는 이국적인 터키커피 전문점을 찾으신다면.. 샌드커피 논탄토 방문해보세요

새로운 느낌의 카페라 신선하고 좋네요~~

 

핫한 까페 샌드커피 논탄토 인테리어가 이쁜 멋진 모던 갬성 감성 카이막 핫플레이스 추천 호계 디저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