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육아

아이가 즐거운 곳~ 울산 매곡나나니스 캔디 사탕만들기 체험

by 솔루니 2022. 9. 28.
반응형

[나나니스캔디 울산 북구 매곡]

 

  주소 : 울산 북구 호계매곡1로 65 1층 
  영업시간 : 10:00 ~ 20:00
  연락처 : 010-2556-2661

 

울산에는 사탕만들기 체험을 할 장소가 없어서 너무 아쉬웠는데~~  2년쯤 전에 집 근처에 나나니스캔디 공방이 들어와서 한번씩 아이들이 체험을 하러 간답니다

이번에도 아이들이 너무 가고싶다고 해서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

예약을 꼭~ 하고 가셔야 해요`~~!!!

 

위치는 은월초 정문에서 좌측으로 보시면 이디아 커피숍 옆이라 찾으시기 어렵지 않으실거에요

 

체험은 1시간 정도 소요되었는데요.. 비용은 1인당 2만 5천원이었어요

예약금 1인당 10,000을 미리 입금해야 예약이 확정되더라구요~

예약금은 비용에 포함이에요~~

 

원하는 모양으로 만들수 있어서.. 다양하게 창의적(?)~~인 모양으로 만들어왔어요

 

첫째는 5개정도 만들고도 계속 만들고 싶다하고..

둘째는 3개 만들고는 그만 만들고 싶다고 징.. 징.. 징.. 이네요

사탕 만들기가 끝나면 막대 긴~ 사탕 커팅을 하고..

맛있는 젤리 찍기 체험으로 사탕만들기 과정이 끝난답니다.

젤리~~ 진짜 쫀득쫀득~~ 너무 맛있네요~~♡♡♡♡

체험활동의 끝은 언제나~~ 아쉬움 가득~~

 

다음에 또 올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