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아이와 가기 좋은 정원이 멋진 한옥카페 외가 1914

by 솔루니 2022. 10. 14.
반응형

정원이 너무 이쁜 외가 1914 한옥카페

 

 

주소 :  울산광역시 중구 중앙동 168-7

영업시간 : 오전 10:30 ~ 오후 10:59

전화번호 : 052-246-2352


 

날씨가 너무 좋아서 예쁜 카페를 찾아서 나들이를 나와봤어요~

외가 1914 한옥카페는 낮에도 이쁘지만 저녁이 되면 조명들 불빛이 너무 이쁠것 같아서 오후 늦게 방문해봤어요

네비가 길을 잘못 찾아줘서 한참을 헤매고.. 헤매고.. 찾아오고 나니 큰길에서 바로 주차장으로 들어올수 있네요

입구부터 조명불빛이 너무 이뻐서 폰을 손에서 놓을수가 없네요..

입구는 작아보이지만.. 들어서니 고급스럽고 화사한 불빛의 한옥 인테리어에 감탄사가 절로 나오네요..

 

그럼 입구 사진입니다.. 입구부터 조명으로 블링블링하네요

 

주차장 컷 입니다~ 바로 앞에 주차장을 두고 못 찾아서 30분은 헤맨게 안타깝네요...ㅠㅠ

요기 주차장이 큰길가에서 바로 보여요~~ 요거 보고 찾으셔도 될것같아요

 

한옥건물이라 너무 고풍스러우면서도 고급스러워요

 

메뉴판 사진과 카운터 옆 케익 쇼케이스 사진이에요

케익이 너무 맛있게 보이네요~ 요즘 간 카페에 진열된 케익중 비주얼이 최고인것 같아요..

크로플 먹으려고 갔다가.. 저도 모르게 케익을 주문할 뻔 했어요~~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늦은 시간에 방문했더니.. 없는 종류도 있고.. 남아있는 수량이 얼마 안되네요

 

크로플 맛집이니까.. 크로플을 주문합니다.. 우와.. 이 비주얼 어떻할꺼냐고~~!!!

최근에 먹은 크로플 중.. 최고~!!! 라고 말하고 싶어요.. 너무 맛있어요

크로플보다는 차라리 와플이 더 낫다!!! 하고 말하고 다니다가.. 크로플 맛을 제대로 봤네요... 최고최고!!!

위에 올라간 아이스크림은 쫀득하고.. 너무 맛있네요..

글을 쓰면서도. 츄릅츄릅... 아.. 또 먹고 싶어요~~

실내사진이에요. 대충 찍어도 이렇게 이쁠수가..

 

 

실제 우물이에요~ 우물을 이렇게 고급스럽게 인테리어로 활용할 수 있다니.. 놀라울 따름이네요..

찍는 곳 마다 포토존인것 같아요.. 사진이 화사하고 너무 이쁘게 잘나오는데요.. 실제로 보면 더 이쁘네요

 

야외컷이에요.. 아이들 보면 너무 좋아할 것 같아요. 다음번엔 아이들과 함께 방문해야겠어요

 

옆 별채건물인데요.. 한옥을 이렇게 인테리어하니 고풍스럽고.. 고급스럽고.. 너무 마음에 드네요..

 

별채 입구컷입니다.. 한군데.. 한군데.. 사진을 안찍을 수 없는 비주얼이네요.

 

 

화장실은 이렇게 뒷쪽 건물에 따로 마련되어 있었어요...

와우`~ 화장실 인테리어까지 이렇게 이쁘기 있기!! 없기~~!!

 

정원에서 찍은 실내 컷이에요... 화사한 조명덕에 실내가 따스하고 안락한 느낌으로 보여요..

 

최근에 간 핫한 신상 카페중.. 단연 최고라고 말하고 싶어요... 인테리어.. 어쩔... 너무 이쁜거 아니에요!!!

날씨 좋은 날 아이들을 데리고 꼭 방문할 예정이에요~~

요즘처럼 하늘이 파랗고 바람은 시원한 가을날.. 아이들과 함께 고풍스러운 한옥카페 나들이 어떠세요~~

 

까페 신상 핫한 크로플 케익 크림라떼 한옥 정원 인테리어  외가 이쁜 예쁜 고급스러운 고풍스러운 맛집 아이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