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울산 매곡 신상카페 텐퍼센트커피 가성비 맛집

by 솔루니 2022. 10. 15.
반응형

[텐퍼센트커피 매곡점]

주소 : 울산 북구 신기14길 2 (우)44215

영업시간 : 매일 8시 - 21시30분

                 (매달 첫번째 월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52 - 285 -  2510

 

울산 북구 매곡동 쪽으로 카페가 많이 들어오고 있어요~~ 분위기 좋은 카페도 들어고 가격이 착한 가성비 카페도 들어오고

많은 가게들이 들어오고 있어서.. 이동네 사는 사람들에게는 반가운 일이에요

이번에는 커피한잔 할수 있는 가성비 카페를 소개해보려고 해요~

 

매곡동 현대파크 맞은편에 깔끔한 인테리어의 텐퍼센트커피가 입점했더라구요

다른 동네에는 있는데.. 왜 매곡엔 없을까.. 했더니.. 이렇게 새로 생겨서 반가운 마음에 달려가봅니다.

 

가게 측면에서 사진을 찍어보았어요~ 깔끔한 간판과 외관이 한눈에 띄네요~

 

메뉴판 사진이에요~ 입구에 깔끔한 디자인으로 벽면에 설치되어 있네요

입구에 현수막으로 된 메뉴판이 함께 설치되어 있어서 메뉴선택하는데 도움이 될것 같아요

 

실내가 아담하면서도 화이트와 우드톤의 인테리어가 심플하면서도 따뜻한 느낌을 주네요

편안하게 앉아서 커피한잔 하고 가고싶은 마음이 저절로 드네요~

 

약간의 디저트 종류도 판매하고 계시네요..

디저트를 보고.. 또 그냥 지나칠 수 없어서.. 아몬드 케익 몇개를 함께 주문해봅니다

마카롱도 판매하시는데.. 가격이 너무 착한거 아니에요~~

우리 아이들이 마카롱 홀릭이라.. 다음번엔 아이들과 함께와서 마카롱을 맛보겠습니다

 

말차카페라떼를 주문했는데요~~ 세상에.. 완전 제 입맛이네요~~

말차를 좋아하고.. 커피도 좋아하고.. 같이 믹스된 제품이 없어서 너무 아쉬웠는데...

저같이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었나봐요~~ 

 

내부 벽면 인테리어가 깔끔하네요~

 

실내가 넓지는 않지만 새로생긴 카페라 깨끗하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커피가격이 착해서 테이크아웃하기도 좋은것 같구요~~ 잠시 들러 친구와 수다떨기에도 가성비가 좋아서.. 괜찮았어요

다음번엔 아이들과 마카롱 먹으러 들르겠습니다~

 

더욱 멋지고 핫한 신상 카페글들로 다시 만날께요~

 

매곡 호계 신상 카페 까페 턴페센트 10% 가성비 마카롱 커피 테이크아웃 중산초 현대파크 동네커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