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메뉴 할인해서 저렴하게 먹는법

by 솔루니 2022. 10. 20.
반응형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울산삼산점]

주소 : 울산 남구 삼산로 231 센트럴자이 더테라스가든 3층

영업시간 : 매일 11 : 30 ~  21 : 00 (라스트오더)

연락처 : 0507-1302-1491

 

얼마전 조카들과 함께 울산 아웃백을 방문했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가 많아서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더라구요.

스테이크하우스답게 입구에 티본스테이크 입간판이 놓여있어요~

 

입구사진입니다.. 대기석자리도 여러군데 준비되어있어요

 

카운터 옆에 스테이크 모형이 설치되어있어요~~ 아주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만... 요번엔 초등생들과 방문하여 스테이크는 패스할 예정이에요~~

 

좌석들이 간격이 멀리 떨어져 있어서 좋네요~~ 요즘 식당에 가보면 좁은 장소에 최대한 많은 테이블을 배치해둔 곳들이 많더라구요~~ 모르는 사람들과 너무 붙어 앉아서 식사하니 불편해서 싫더라구요

 

 

초등생과 함께 갔기 때문에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메뉴로 골라보겠습니다~

치킨텐더 샐러드와 베이비 백립 550g으로 주문했어요~~ 아이들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백립~!!!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드네요~~

 

저희는 런치 시간에 맞춰가서 런치메뉴를 주문했어요~~ 

3시까지 런치타임이라고 하니~~ 방문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짜짠~~ 치킨텐더샐러드에요~~ 최애 샐러드 중 하나인데요~~ 지금도 맛있지만.. 예전에 롯데백화점 맞은편에 있었을때가 더 맛있었던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치킨을 먹기 좋게 썰어주시네요~~ 요즘엔 이렇게 다 해주시는 곳이 좋더라구요~~ 왕 귀차니즘!!!

 

아이들이 좋아하는 베이비 백립이 나왔어요~~ 저번에 방문했을때는 다 잘라주셔서 편했는데... 이번엔 안잘라주시네요..

그냥 열심히 썰어봅니다~~

백립이 나오니 아이들 손이 열심히 움직입니다~~ ㅎㅎ^^

 

곱게 잘 뜯어먹네요~~ 뼈만 앙상하게 남았습니다~~ㅋㅋ

역쉬~~!!! 아이들이 좋아하는 최고의 메뉴로 선정!!!

열심히 맛있게 뜯어먹는 모습이 귀여워서 한컷!!

 

입구 캥커루모형은 아이들에게 인기 최고이네요!!

 

아웃백 할인법에 대해 정리하겠습니다~~

 

1. 통신사/캐쉬백 할인

 

2. 이벤트 할인

M포인트 50% 사용할수 있다고하니 아주 저렴하게 식사하실 수 있을것 같아요~~ 매주 목요일이니 참고하시면 도움이 되실것 같아요~!!! 오예!!

 

3. 카드포인트 사용

사용할 수 있는 카드포인트 종류에요~~ 100%사용 할수 있는 포인트도 있으니 가실때 꼭 참고하셔요~~

공짜로 드시고 나올수도 있겠는데요~~

 

 그외 다양한 카드할인이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가시면 더욱 저렴하고 식사를 즐기실 수 있을것 같아요~~

온라인에서 할인된 식사권을 구입하시는 것도 추천드려용~~

 

만약에 할인 카드가 하나도 없으시다면.. 아웃백 회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어요~~

적립을 안받고 할인을 요구하시면 10% 할인을 해주더라구요~~!!!

참고하셔서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식사 하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현대백화점 근처 롯데백화점 자이 테라스파크 아이들과 함께 식사 스테이크 맛집 저렴하게 할인 방법 치킨샐러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