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울산 북구 놀이방 식당 닭도리탕 맛집 동래통닭

by 솔루니 2022. 10. 20.
반응형

[동래통닭]

 

 

주소 : 울산 북구 중산서로 22

영업시간 :  매일 16 : 30 ~ 24 : 00 

연락처 : 052-929-9292

 

어제 오후에 동생네 가족과 동래통닭에서 간단한 저녁식사를 했어요..

동래통닭 중산점은 오토밸리로 줌파크 정문 맞은편 2층에 있어요..

가까운 거리임에도. 늘 배달만 시키다가 가게 방문은 처음이에요..

매번 배달만 시켜서 먹다가 가게에 직접가서 먹으니 맛이 훨씬 좋았어요

가게 안에 놀이방이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와 함께 방문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을것 같아요~~~

치킨을 먹는다고... 흠.... 놀이방 사진은 미처 찍지 못했네요~~

치킨 가게에도 놀이방이 마련되어 있다뉘~!!!! 아이를 데리고도 치맥을 즐길 수 있는 치킨가게 이네요~

 

입구 사진이에요~~ 매주 첫째, 셋째 월요일은 휴무일이라 하니 방문하실때 참고하셔서 가시는게 좋겠어요

 

동래동탉 메뉴 사진에이요~ 가격과 메뉴 종류를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메뉴가 다양하네요~ 배달 시켜서 먹을땐 주로 닭도리탕만 주문해서 먹었었는뎁...

 

실내가 다른 동네의 치킨가게에 비해서 넓은편이에요.. 아직 시간이 이른지.. 실내에 손님이 없어서 사진을 찍었어요

 

실내에 화분도 많이 준비해두셨네요!!

화분이 많아서 치킨가게 보다는 카페같은 느낌이 살짝 드네요~~~

 

가게 내부가 깔끔하니 좋아요.. 테이블 간격도 넓어서 좋네요..

 

기다리는 동안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음~ 애증하는 닭도리탕~~ 비주얼도.. 맛도.. 좋아요~~ Good smell~~!!!

보글보글 끓기를 기다립니다... 침이 뚝..뚝... ^^

맛있는 냄새가... 폴폴~~ 잠시만 끓이면 바로 드실수 있어요~

 

주문한 윙봉 후라이드와 간장양념이 나왔어요~~

맛있어보이는 비주얼에 정신을 잃고... 후라이드를 먹어버렸어요..ㅠㅠ

자꾸만 먹다보면 사진 찍는게 기억나는... 헙....

후라이드 윙봉은 몇개 먹은 사진이에요...

간장 양념도 맛있고.. 후라이드도 맛있는데... 제 입맛엔 후라이드가 훨씬 맛나네요~~

 

와우~~ 여긴 공깃밥을 주문하니 햇반을 주네요~~ 신박해~~ 신박해~~~

오래되서 냄새나는 밥이나.. 질척 거리는 밥을 주는 곳보다 훨씬 신박하고 좋은데요~~

 

줌파크 앞 동래동닭에서 가벼운 저녁식사를 즐겁게 끝냈습니다..

집 근처에 이런 치킨 맛집이 있는게 너무나 감사하네요~!!!

 

분위기 좋은 동래통닭에서 가족들과 즐거운 저녁식사시간이 되었습니다..

 

매곡 호계 치킨 후라이드 맛집 분위기 좋은 아이와 함께 놀이방 식당 닭발 술안주  치맥 야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