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울산 북구 가성비 맛집 놀이방 식당 샤브향~!!!

by 솔루니 2022. 10. 20.
반응형

[샤브향 울산호계점]

주소 :  울산 북구 산업로 1466 2층

영업시간 :  매일 11 : 30 ~ 22 : 00 (연중무휴)

연락처 : 052-293-3350

 

저희 식구가 좋아하는 식당 중 한군데~~~ 인 샤브향 !!!

가성비 끝판왕 식당입니다.. 야채가 무한 리필로 제공되어서 저렴한 가격에 한끼 식사를 해결할수 있어요...즐겨 애용하고 있는 식당입니다.

 

7번 국도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아가기도 편하고.. 세차장 같이 되어있어. 식사하고 세차하고 오기도 좋아요..

무엇보다 넓은 세차장에 주차하기가 너무나 편해요~

옆에 호계 스타벅스가 있어서 식사하고 나와서 커피한잔 하기에도 안성맞춤~!!~!! 룰루랄라``!

안에 놀이방이 크게 잘되어 있어서 아이들에게 샤브향 갈까~~~ 하면 환호성~~!!!을 지르게하는 마력의 식당이네요

한가지 흠이 있다면.. 2층 건물인데. 엘베가 없어서 유모차나 휠체어는 올라가기 힘든다는 점!!!

 

샤브향 입구로 올라가봅니다. 2층으로 올라가야 한답니다.. 입구에 보시면 주차안내 표지판이 부착되어 있어요..

애견용품샵 앞에는 주차하시면 안됩니다~~ㅠㅠ 저희는 거기에 주차했다가.. 바로 전화와서 빼달라 하시더라구요~

 

내부가 식당스럽지 않게 너무 이쁜거 아닌가요~~

샤브향이 생긴지는 꽤 된것 같은데.. 실내는 너무 깔끔하게 관리가 잘 되어 있네요

 

샐러드바 사진이에요~~

샐러드 바라고 하기 봐는 야채를 리필할 수 있어요~~

샤브에 넣을 야채가 무한으로 리필이 가능하고~~ 월남쌈에 들어가는 야채도 샐러드바에서 리필할 수 있어요~~

대부분 야채 종류이고... 나머진 감자튀김과 떡볶이가 있어요~

 

놀이방 사진입니다... 요것만 있음 어디든 편히 식사할 수 있는.. 마성의 공간~~ㅎㅎ

우리 둘째는 놀이방에서 노는 것보다 겜하는걸 좋아해서 이 오락기를 사야하는 건가요~~~ㅎㅎ

 

아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 뽑기가 놀이방 맞은편에 설치되어있어요...

잔돈 챙겨가셔야 해요.. 요기 앞에서 떠나지 못하는 우리 아이들...ㅠㅠ

 

주문한 샤브와 고기 그리고 기본적인 월남쌈 야채는 제공되어요~~

샤브에 넣을 야채와 버섯은 샐러드바에서 가져오심 되요~

 

역시 샤브를 먹고나면 죽을 먹어야죠~~

열심히 국물을 퍼내고 밥을 볶습니다~~

이상하게도 실컷 먹고 배는 너무 부른데도 요~~상하게도 볶음밥은 또 들어갑니다~~

 

 

저희가 주문한건 월남쌈 소고기 샤브 2인분이었어요~~ 아이들이 별루 먹지 않고 놀이방에만 있는 관계상..^^

어른만 배부르게 먹고 나왔습니다~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네요~~ 우리 아이들도 아기의자가 필요할 때가 있었는데~~ 순식간에 시간이 지나가네요~~

지금은 아기의자는 필요없는데.. 놀이방이 필요하다는....

 

집 주변 호계 샤브향에서 기분좋게 저녁식사를 해결하였네요~

가격도 저렴하고~ 놀이방도 있고~ 저희 식구가 즐겨 애용하는 샤브향 호계점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