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전라남도 해남군 진도 정원이 멋진 수제비 맛집~! 작은갤러리

by 솔루니 2022. 10. 24.
반응형

진도 수제비/파전 맛집 작은갤러리

주소 :  전남 진도군 임희면 헌복동길 14

영업시간 : 평일 오전 11시 ~ 오후 2시/주말 오전 11시~ 오후 5시

연락처 : 061 - 544 - 0071

 

이번 진도 가족여행에서 들렀던 진도 맛집이에요

죽림어촌체험마을에서 조개캐기 체험을 하고 식사하려고 식당을 찾다보니 바로 옆에 맛집이 떡~하니 있더라구요

메뉴는 간단하게 수제비와 파전 2가지만 판매하는데.. 수제비도 맛있지만 파전 맛집이더라구요

비주얼부터가 너무 맛있어보이지만 두꺼우면서도 바싹하고 세상에 너무 맛있는 파전이네요

 

입구가 너무 작아서 처음가시면 찾기가 조금 어려울것 같아요~ 저희도 위로 쭉~ 올라가다보니... 바로 바닷가 앞에 있는걸 몰랐더라구요. 조금 헤매서 찾았어요

 

입구로 들어서면 정원이 너무넓고 좋아요~ 정원이 이쁜 까페같은 느낌이에요

식사하시고 가볍게 한바퀴 돌아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넓진 않지만.. 아담한 정원을 너무 잘가꾸어 놓으셨네요..

 

 

정원에 비해 가게안은 아담하네요..

황토집 느낌이 물씬드는 멋스러운 인테리어의 카페가 아늑하네요..

..

 

작은갤러리 까페의 메뉴판사진이에요.

수제비와 파전 두가지 메뉴를 파는 곳이에요..  어렵게 선택하지 않아도 좋네요

수제비 2개와 파전하나를 주문해봅니다.

 

ㅠㅠ.. 파전 비주얼에 넋을 놓고 먹고있었어요...

사진을 찍는다는게.. 배도 고프고.. 열심히 조캐를 캐고 나왔더니.. 정신이 혼미해졌나봐요.. 어흑...

파전을 반쯤 열심히 먹고는 제정신으로 돌아와서 사진을 찍습니다...흑흑..우짤...

담번엔 정신 똑바로 차리고...^^ 먹기전에 꼭~~ 찍도록 하겠습니닷~!!!!

 

근데근데~~ 파전... 어쩔꺼에욧~~~ 울산에서는 먹어보지 못한.. 너무너무 고소하고 맛있어요

아이들도 너무 맛있게 먹는 바람에 더 정신을 차리지 못하고..ㅎㅎ

파전이 최고였어요~~ 울산 오면은 또 먹고싶을것 같은 그런맛~!! 강추에요~~

진도여행 가시면 꼭 들러보셔요~~

 

미니항아리에 곱게담긴 수제비가 나왔어요... 수제비는 정신을 단디 차리고 사진부터 찍습니다~~!!

아이들은 수제비를 처음 먹어봐서.. 익숙하지 않은 음식이라 안먹네요..

저랑 신랑이랑 신나게 먹었어요~ 아주 건강에 좋은 담백한 맛~!!

국물이 깔끔하고 담백해서~~ 조개탕 같은 느낌도 나고.... 공깃밥 주문들어갑니다~~

ㅓ무

 

사장님이 화가 이신가봐요... 정원으로 나오니 작은 갤러리가 있었어요...

그래서 카페 이름이 작은 갤러리였나봐요.. 들어가서 작품 감상을 합니다~~

뭐.. 음... 그림은 잘 모르지만.. 보기가 좋네요~~^^

미술관 좀 열심히 다녀야 할 것 같아요~~ 음~ 와... 잘 그렸네.. 말고는 별로 할 말이 없어서..

그냥 작품을 열심히 찍어봤어요~~ 나중에 들르시면 여기도 꼭 방문하셔서.. 작품 구경들 하고 가셔요~

 

조개를 캐고 너무 배가고파서 그냥 검색했는데.. 이런 맛집에.. 방문할 수 있어서 너무 감사했어요~

우리의 진도 여행을 한층더 즐겁게 만들어주는 맛집들이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