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육아

아이들과 진도여행~ 진도 솔비치 석식 디너 뷔페

by 솔루니 2022. 10. 24.
반응형

진도 쏠비치 석식 뷔페 셰프스키친

주소 : 진도군 의신면 송군길 30-40

영업시간 : 매일 07 : 30 ~ 21 : 00

연락처 : 061 - 899 - 7165

 

아이들과 진도 여행에서 요구하는게 많아졌네요~~ 초등생 3학년이 되더니.. 여행의 퀄리티가 중요해졌나봐요.

처음에 진도여행을 계획할 때부터 무조건 호텔과 뷔페를 꼭 가야한다 하더라구요...

어흑.. 언제 저만큼 커서... 어릴 땐 아무곳이나 데리고 여행만 가면 좋다고 했는데.. 말이죠

요즘은 초등생들끼리 여행다녀오면 어느 호텔에갔다.. 이런 얘기들을 한다고하네요... 라떼는 말야...ㅠㅠ

 

그래서 처음부터 예약할 때 석식뷔페 패키지로 예약을 했어요.. 예약할 때 하지 않으면 그냥은 손이 후들후들...

덕분에 석식 디너뷔페를 먹으러 가봅니다.. 덕분에...ㅎㅎ

 

입구 사진입니다.

디너 식사시간은 6시부터 9시까지이에요.. 바다가 보이는 창가 자리에 앉으려면 5시 30분부터 줄서서 대기해야 한다고해서 5시 30분에 내려왔더니.. 저희밖에 없네요.. 우선 입장하면 저희가 1빠~~이네요..ㅎㅎ

기다려서 대기하니 사람들이 한분.. 두분 오셔서 뒤에 줄서기 시작합니다..

예약은 안된다고하니 창가에 앉으시려면 줄서서 기다리는 수 밖에 없다고해요..

 

6시 땡~하니 입장하기 시작합니다.. 30분을 서서 기다린 보람이 있게..ㅎㅎ.. 1빠로 입장을 합니다~

1등으로 들어와서 급하게 내부 사진을 찍어봅니다.. 사람들이 자꾸 입장을 하니 마음이 급해져서.. 사진이 막.. 흔들리네요

원하는 자리를 선택해서 앉습니다.. 창가 자리에 앉았지만... 식사 가지러가고.. 갖고와서 아이들 먹이느라 창가를 안봅니다..ㅎㅎ.. 왜 줄을 서서 기다린건지 모르겠네요

기본적으로 테이블 셋팅이 되어있어요

 

다른 사람들이 입장하기 전에 후딱.. 음식 사진을 찍어봅니다..

음식 종류가 많이 있는데 다 찍지 못해서 아쉽네요.. 아이들 음식 챙기랴.. 사진찍으랴.. 맘이 너무 급해서요..

1등으로 들어오니 좋은점이 있네요... 음식을 가지러갈때 기다리지 않아도 되니.. 엄청 좋네요

음식줄이 너무 길어서 줄을 서서 기다려서 음식을 가져와야 해요.. 어디서 기다리든.. 기다려야 하네요...

 

열심히 담아간 음식을 먹어봅니다.. 바닷가답게 회 종류도 많이 있고.. 전복이랑 홍합찜도 준비되어 있네요..

한식파인 신랑이 좋아하는 한식 종류도 많이 준비되어 있어요~~ 쭈꾸미볶음이 특히나 맛있더라구요.. 밥을 비벼먹고 싶었지만.. 다른 음식을 먹어야 하기에... 밥은 패스~~

육식파인 우리아이들 스테이크와 보쌈으로 배를 채우고 있어요.. 

디저트파인 저는 식사는 대충끝내고 열심히 디저트만 먹었어요~~

요 치즈케익... 너무 맛있더라구요~ 2번이나 가져다 먹었어요..

 

총평은.. 식사는 그런대로 소소하게 맛있었어요... 한식파인 신랑이 아주 만족 100%하고 먹었구요~ 첫째도 맛있다며 스테이크를 2개나 먹었어요~~ 둘째는 그냥 육식파라.. 보쌈고기와 스테이크1장..

아이들과 함께 추억을 쌓으며 식사하기엔 나름 소소~~ 괜찮았어요~~

첫째는 대만족이래요~~ 다음날 조식도 먹고싶고.. 석식 또 먹고 싶다고... ㅠㅠ

디저트를 사랑하는 제가 먹기엔.. 디저트 종류가 너무 약해서.. 좀 아쉬웠어요~

디저트 종류는 울산 신선도원몰 더파티가 훨씬 다양하고 고급스러워서 좋았어요..

 

아~~ 울산가서 신선도원몰 더파티뷔페 가야겠어요~~ 디저트 왕창 먹으러~~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