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경주 양남 더킹 카페! 고릴라카페!주상절리 신상카페

by 솔루니 2022. 10. 24.
반응형

양남 더킹 카페 고릴라 카페

 

주소 :  경북 경주시 양남면 동해안로 454(읍천리) 1층

영업시간 : 매일 10 : 00 ~ 21 : 00 (라스트오더 20 : 00)

연락처 : 054 - 771 - 2233

 


울산 양남에 신상카페 더킹 카페에 다녀왔어요.

고릴라 구조물이 한눈에 띄는 핫한 신상카페인데요.. 업사이클링 테마카페입니다.

주말에 지나가다보면 항상 차가 만차더라구요~ 주말에는 갈 엄두가 안나서 평일 오전 일찍 방문하게되었어요~

 

카페 입구에 업사이클링 구조물인 거대한 고릴라가 서있는 사진이에요..

이 고릴라 때문에 먼 곳에서도 이 카페가 더욱 두드러져보이네요.. 한눈에 바로 찾을 수 있게 해주네요

 

 

가게입구에 입간판이 세워져 있네요~ 1인 1잔을 주문해야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어요..

요즘에 노키드존이 많아서 아이들 데리고 가기가 어려웠는데.. 여기는 키드케어존이라 아이들과 함께할수 있어서 좋아요

제과명인분이 빵을 만든다고하니 아주 기대가 되네요~

주문을 해봅니다~~ 메뉴판 사진이에요~~

카페라떼와 아메리카노를 주문해 봅니다~

 

제과명인이 빵을 만드는 카페답게 아주 다양하게 빵들이 준비되어 있네요.. 하나하나 너무 맛있게 보여서 고르기가 어려워요~~

 

쇼케이스에는 다양한 케익종류가 진열되어 있네요

케이크 비주얼이 예사롭지 않네요.. 케이크를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진정 다 먹어보고 싶네요~ㅎㅎ

마카롱도 여러종류가 준비되어있고.. 아이들 음료수도 따로 판매하시네요~

 

 

주문한 커피와 빵이 나왔네요~~

크... 열심히 사진 찍으려고 하다가... 커피를 조금 엎질렀는데... 사진상.. 리얼하네요..

커피도 너무 맛있어요~ 부드럽고~ 최고입니다..

분위기나 인테리어도 중요하지만 전.. 커피맛이 제일 중요하더라구요... 커피 못하는 카페.. 젤 싫어해요..

 

가게 내부에 업사이클링 작품으로 구석구석 인테리어되어 있는데요.. 아주 신선하고 새로워서 좋네요.. 

대형카페답게 건물내부며.. 정원이며.. 규모가 엄청나네요.. 

카페 내부/외부에 업사이클링 작품이 놓여있는포토존이 많이 있어요..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셔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아이언맨 작품이나 큰 칼을 들고 서있는 기사 작품은 둘째가 너무 좋아할것 같아요... 혹시라도 나중에 데려왔다가.. 만질까봐 좀 걱정이되네요~~ 아이와 함께 동반하시면 작품이 손상되지 않도록 주의해서 잘 봐야할 것 같아요

첫째가 좋아할 것 같은 러블리한 벽면들이 아기자기하네요~~ 이곳 저곳 구경할 꺼리가 너무 많아요.

여기까지가 1층 내부 모습이에요~~ 이렇게나 눈요깃거리가 많은 카페는 없을것 같아요... 보는재미가 쏠쏠하네요

 

1층야외 테라스사진이에요.. 따뜻한 햇빛과 푸르른 정원의 모습에 눈과 마음이 저절로 힐링될것만 같아요

 

 

2층 인테리어는 1층 인테리어와 동일한 컨셉으로 되어있어 거의 비슷한데요.. 눈에 띄는 인테리어 작품이 고릴라 얼굴이네요.. 어떻게 저렇게 했을까 신기할 정도로 독창적이고 신선한 작품이에요..와우~~ 너무 신선해~~~

 

야외 정원이 눈이 시원할 정도로 넓네요~  답답하던 속이 탁~하고 트이는 느낌입니다. 역시 대형카페 답네요..

야외 정원사진이에요.. 푸른 잔디가 넓게 깔려있어.. 아이들과 함께오면 즐겁게 뛰어놀 수 있을 것 같아요

넓은 정원을 보고 있자니.. 아이들 생각이 절로 나네요

야외 정원에서 보는 벽면 풍경이 지중해가 연상되는 이국적인 느낌이에요..

야외에도 업사이클링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어서 눈을 즐겁게 만들어주네요

반짝반짝 빛나는 햇빛과 싱그러운 푸른 잔디가 한폭의 그림같은 카페이네요

볼거리가 진정 많은 카페이네요~~ 실컷 구경하고 힐링하고 나오는 길에.. 마지막 하나더 발견...

입구 왼쪽편에 보시면 좁은 통로로 올라가시면.. 마지막 인생컷.. 한장 Get!@@@ 하실 수 있을것 같아요...

전.. 한장 get 했어요~~

 

 

탁 트인 넓은 대형카페에서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하루 어떠세요~~ 

 

울산 주전  정자 카페 까페 고릴라 업사이클링 테마 신상 핫한 대형 정원 이쁜 멋진 고급스러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