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육아

진도 쏠비치 인피니티풀 이용방법과 가격 및 할인정보

by 솔루니 2022. 10. 25.
반응형

진도 쏠비치 인피니티풀

 

 

 

 

주소 : 전남 진도군 의신면 송군길 30-40

영업시간 : 10 : 00 ~ 22 : 00

 

물놀이를 워낙 좋아하는 남매이기에.. 이번 여행에서도 빠짐없이 인피티니풀 패키지를 선택해야 했어요~

6월에 삼척 여행때에도 워터파크를 추가해서 이용했는데.. 너무춥더라구요.. 거의 따뜻한 물에서만 앉아 있다가 나온것 같아서.. 이번 진도여행에서는 물놀이를 빼려고 했는데.. 남매의 완강한(?) 저항으로.. 우리도 인피티니풀에서 한번 놀아보자 싶어서 예약하게 되었어요

 

 

외부음식 반입금지되어있어요.. 인피니티 풀 수심이 안내되어 있어요

메인풀 1.2m에서는 어린이는 구명조끼를 착용해야만 들어갈 수 있더라구요..키가 150cm이하인 경우에는 구명조끼가 필수 착용이라고 해요.. 우리 남매도 구명조끼를 착용하고 놀았어요

 

인피니티풀 이용요금과 부대시설과  물품대여 이용요금이에요. 다른 수영장에 비해서 성수기 하계시즌과 비수기 시즌의 금액차이가 거의 없어요

어린이가 메인풀을 이용할 경우에는 150cm이하는 구명조끼가 필수에요~ 그 외에는 선택사항이니 필요하신 경우에만 대여하시면 될것 같네요

인피티니풀 사진이에요.. 파란 하늘과 맑은 수영장 물이 만나니 배경이 그냥 깡패네요..ㅎㅎ

사진을 안찍을 수가 없고... 찍는 사진마다.. 너무 이쁘네요.. 사진 명소에요~~

많은 분들이 인피티니풀에서 인생사진을 건지실 듯해요~~

 

수영장을 이용하실 때 수모는 필수는 아니에요~

머리가 짧은 남성분들이나 아이들은 수모를 쓰지 않아도 된다고해요..

여성분들은 머리를 묶거나 올리면 안써도 된다고하니.. 참고하셔요~~

수모가 필수 일것 같아서.. 종류별로 챙겨갔다가 짐만 되더라구요~~ 저는 그냥 똥머리로 올리고 입장했어요

 

 

 

 

첫번째 사진은 카바나 사진이에요... 오후에 1시쯤 입장을 했더니 카바나를 다 이용하고 계셔서.. 빈 곳을 찾아서 살짝 찍어보았어요~~ 가족단위로 오시면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저희는 2시간정도만 잠시 놀다가 나갈예정이라.. 카바나 이용은 안했어요..

두번째 사진부터는 노천탕 사진이에요.. 촬영금지라 되어있었는데.. 아무도 안계시니 살짝 한컷 찍어보아요..

날씨가 춥다보니.. 수영장에 있는 시간보다.. 여기 노천탕에 있는 시간이 더 많은것 같아요.

노천탕 물이 따뜻해서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한 3시간 정도 놀수 있었던 것 같아요..

사우나를 함께 사용할 수 있어서 추우면 사우나에서 몸을 좀 녹이고 놀고를 반복한 것 같아요..

 

 

 방수팩을 썻더니 습기가 차서 사진이 깨끗하게 안나오네요..

푸드코드 메뉴판 사진이 너무 엉망으로 나왔네요..

외부음식이 반입이 안되는 곳인데도.. 푸드코드에 파는 음식이 너무 없어서 아쉽네요..

한번 2시간 이내에 재입장이 가능하다고 간단히 식사하고 들어올 수 있다고해요.. 저희는 너무 번거로워서 재입장은 못하겠더라구요

 

할인받는 방법이에요.. 할인율이 다양하니 가장 할인이 많이 되는 방식을 선택하시면 될것 같아요..

저처럼 패키지로 구매하는 것도 저렴한것 같더라구요.. 여러가지 방법을 비교해보세요~~

 

 

[진도 솔비치 인피니티풀 50% 할인받기]

소노 리조트 앱을 설치해서 회원 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그중 하나가 진도쏠비치 인피니티풀 50% 할인이있어요~

1인 1회 이용만 가능해서 성인들은 모두 가입해서 1장씩 받으셔야 할인이 가장 많이 되어요

 

 

[올인크루시브 할인받기]

올인크루시브 할인이 있는줄 몰라서 리조트를 예약할 때 처음부터 패키지로 예약을 했었는데요..

리조트에 와보니 이런 방법도 있었네요..

조식 + 석식 + 인피니티풀까지 1인에 93,000원이면 이것도 할인이 좋은것 같아요~

 

할인율이 좋은 방법으로 예약을 하셔서 저렴하게 즐거운 진도여행이 되셨으면 좋겠어요~~

인피티니풀은 다른 여러 호텔 수영장을 다녀봤는데요.. 사우나를 같이 이용할 수 있어서.. 가격대비 좋은것 같았어요

수영장뷰도 너무 좋아서 추운것 빼고는 아주 만족스럽게 놀다가 나왔어요~

 

인피티니풀 이용하는 방법을 안내해 드리는 글로 저희의 즐거운 진도 여행은 이렇게 마무리되었어요~

 

가을날씨가 너무나 맑고 푸르르고 햇빛은 따스해요~~ 이렇게 좋은 날씨에 진도 쏠비치 여행 한번 구상해보세요~

즐겁고 행복한 추억이 가득한 여행이 되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