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N잡,재테크

티스토리 애드센스 승인이 났어요~~!!! 한번만에 애드센스 승인 팁@@

by 솔루니 2022. 10. 26.
반응형

10월 10일에 애드센스 연결 신청을 했어요~

그때가 티스토리 개설한지 13일되는 날이었고.. 작성한 글의 개수가 17개인 상황에서 애드센스 승인이 날지 궁금해서 신청을 해보았는데요..

애드센스 허가가 나려면 적어도 개설한지 30일이 지나야하고 게시글이 30개 정도 있어야 한다는 블로그들이 많아서 승인이 안될 줄 알았어요..

승인 허가 문자가10월 25일날 받았으니.. 신청일로부터 15일정도 소요된것 같아요..

G-mail로 받은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수 있다는 메일입니다.

 

한번만에 애드센스 승인Tip

 

다른 블로그의 포스팅에서도 보셨다시피 매일 블로그에 글을 1개씩 꼭꼭 올리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아요..

그리고 사진이나 이미지를 최대한 글로 풀어내는 것도 중요한 것 같아요..

글자수가 1000자 이상이어야 좋다고 해서 저도 글을 쓸때 제가 첨부한 이미지나 사진의 내용을 최대한 글로 풀어내고 있어요..

그리고 애드센스를 신청하고 난 이후에도 매일매일 블로그에 글을 1개씩은 꼭꼭 작성해 주세요..

저도 하루에 글을 하나는 남길려고 노력은 하는데.. 그러지 못한 날도 있었어요...

글을 작성 못한 날은 다음날에 한개 더 작성하는 방식으로 최대한 글을 올렸어요..

저는 이 방식으로 블로그 개설 13일만에 게시글 17개로 애드센스 승인이 나서 너무 기쁩니다~~

 

 블로그 일방문자수가 1,000명이 되는 날까지 화이팅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