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경주 양남 베이커리 카페 소풍가다 / 모래놀이가 있어 아이가 즐거운 곳

by 솔루니 2022. 10. 26.
반응형

모래놀이가 있는 아이가 즐거운까페 소풍가다

 

 

주소 : 경북 경주시 양남면 다래길 15

영업시간 : 10 : 00 ~ 20 : 00(19 : 30 라스트오더)

연락처 : 0501 - 1497 - 3989

 


강동에서 울산가는 방향 오른쪽편에 위치하고 있어서 도로변에서 바로 보여요.

지나가는 길에 늘.. 보다가.. 꼭 한번 가봐야지.. 하고 벼르던 중 기회가 되어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요즘엔 아이와 함께할 수 있는 카페들이 많이 생겨나서 반가운 마음이 가득이네요..

노키드존은 너무 삭막해...ㅎㅎ 물론 저도 아이와 같이 안갈땐 조용한 노키드존이 좋지만.. 노키드존만 자꾸 생겨나니.. 아이와 함께 가야하는 입장으로선 좀 안타깝더라구요..

 

소풍가다 까페는 도로변에서 바로 보이지만..막상 가려고하니 접근성이 조금 떨어지네요.. 양남 마을 안쪽으로해서 굴다리를 통과하니 나오네요.. 보던것과 접근하기가 달라서 당황했어요

도로변을 지나가면서 볼때는 4층정도 되는 높이인줄 알았는데.. 막상 가보니 2층의 빨간벽돌 건물이었어요

 

요즘엔 보기 힘든 빨간 건물에 뾰족지붕이 새롭네요~

왜.. 전.. 이 건물이 옛날 어릴때 보던 예배당 같은 느낌이 들까요... 활짝 열린 저. 문도 어릴때 보던 교회 문같은 생각이 들어서 더욱 반갑네요.. 레트로 감성이 제대로 느껴지네요~

 

10월부터 모래놀이 피크닉존이 생겼나봐요..

청정무균 호주 모래라고 하니 아이들을 걱정없이 데리고 오셔도 될것 같아요..

요즘엔 모래도 깨끗하지 않다고하니.. 아이들은 좋아해도 은근 마음이 불편하더라구요..

소풍가다 1차 단골 스탬프 챌린지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이벤트 기간이 22년 9월1일부터 22년 12월 1일까지 이네요..

스탬프를 다 모으면 저기 피크닉 가방을 받을수 있다고 하니 가방받기 도전해 보시는 것도 괜찮은실 것 같아요~~

한때 아주 핫~~핫~~ 했었던 스타벅스 피크닉가방과 똑같게 생겼네요~

소풍가다 카페에서는 원두를 직접 로스팅해서 판매하고 계시네요~~ 원두나 다양한 커피용품들을 구입해 가실 수 있어요

 

베이커리가 이쁘고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어요~~  그 유명한 양남버거도 보이네요~~ 녹차큐브 페스츠리도 너무 맛있어보이고.. 화려한 디자인의 여러종류 베이커리들이 맛있어보이네요

 

메뉴판 사진이에요.. 커피가격이 조금 높은편이네요.. 

직접 원두를 로스팅한다해서 커피를 맛보고 싶었지만.. 이미 카페인을 충분히 마셔서.. 아쉽지만 다음기회에 커피를 맛보아야 할 것 같아요.. 전 과일차를 주문해보았어요..

소풍가다 카페는 현금이 없는 매장으로 카드결제만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카페내부

인테리어가 너무 멋진 카페이네요... 내부 인테리어를 먼저 보여드릴께요

할로윈 시즌답게 카페내부가 핼러윈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서 아이들이 더욱 좋아할 것같아요~~

카페 내부를 너무 이쁘게 꾸며 놓으셔서.. 내부가 정원같이 푸릇푸릇하고 따스하고 어느 사진도 버리고 싶지 않을만큼 사진도 이쁘게 잘나오네요

아이들이 신발벗고 편히 앉아서 쉴수있는 좌식 자리도 마련이 되어 있네요

1층에서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식 자리도 너무 독특하고 신박한 아이디어네요~~

카페 내부에 식물이 많이 배치되어 있어서 더욱 푸릇푸릇하고 상쾌한 느낌이 들어요.. 인조잔디와도 너무 잘어울려요

 

그린하우스

카페 뒷편에 있는 그린하우스~~ 소규모 모임을 할수 있는 대여공간이네요~~

이런 곳이 있는 줄 알았더라면... 아가들 소규모 돌잔치 장소로도 안성맞춤이네요..

 

1타임 (10:00~13:00)

2타임 (13:30 ~ 16:30)

3타임(17:00 ~ 20:00)

 

평일에는 8만원, 주말에는 10만원으로 3시간씩 대여가 가능하다고 해요..

시간 추가시에는 1시간 2만원 추가결제된다고 해요

색다른 소규모 모임 장소를 찾고 계시면 한번 알아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카페외부

카페 외부는 피크닉한 감성이 충만하네요.. 오두막 느낌의 좌식 공간들은 더욱 캠핑 감성이 제대로 느껴지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모래 놀이터도 보이네요~ 

노란색 어닝 아래에서 아이들이 노는 모습을 가까이서 지켜볼 수 있어서 더욱 좋은것 같아요~~

아이들이 신나하면서 노는 모습을 생각하니.. 보기만 해도 기분이 절로 좋아지는 장소이네요

 

예쁜 정원에서 커피한잔하며 엄마는 힐링타임~~ 아이들은 신나게 모래놀이하며 맘껏 놀수 있는 맘 따뜻해지는 카페~~

소풍가다 카페였어요~~

 

주말에 마땅히 아이들을 데리고 갈때 없어 고민일 때... 아이들도 신나고~~ 엄마 아빠도 쉴수 있는 소풍가다 카페~~ 한번 방문해 보셔요~~

 

울산 정자 강동 까페 아이와 함께 즐거운 모래놀이 키즈 베이커리 대형 키즈존 예스키즈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