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울산 북구 가성비 맛집! 국물맛이 끝내주는 총각짬뽕

by 솔루니 2022. 10. 28.
반응형

고기국물 깔끔한 맛! 가성비 맛집~ 총각짬뽕

 

 

 

주소 :  울산 북구 동대3길 11 1층

영업시간 : 화~금(AM 10:30 ~ PM 16:00)/토~일(AM 10:30 ~ PM 19:00) 월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52 - 292 - 1355

 


총각짬뽕~~ 하면 첫번째는 국물맛이 끝내준다는거!!

면에도 국물이 잘 스며들어 국물과 면이 따로 노는것 같지 않고.. 볶음 짬뽕을 먹는것 같은 느낌~!!

고기육슈인데도.. 하나도 느끼하지 않고 오히려 담백하고 맛있어요

고기육수 느끼해서 싫어하는데.. 어떻게 이렇게 깔끔하니 맛나쥬?? 신기해요

 

총각짬뽕~~ 하면 두번째는 가성비입니다~~

매장에서 식사를 하시면 짬뽕 한그릇에 단돈 5천원!@@@!!

너무 놀라운 가격 아닌가요!~

가격만 싼것도 아니고~ 맛은 훌륭해~~ 가격은 너무 착해~ 총각짬뽕은 최애 짬뽕집중 하나랍니다.

 

가게 입구사진입니다.. 현수막이 입구에 붙어있어요~~

현금으로 계산하시면 짜장면 3,000원, 짬뽕 5,000원, 탕수육은 6,000원이라는 매력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어요

 

가게 내부의 메뉴판이에요

현금으로 계산했을때 할인이 되는 메뉴는 짜장면, 짬뽕, 탕수육이고, 나머지 메뉴는 현금 할인이 없어요

참고하시고 주문하세요~~

단무지와 양파는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어서 직접 가지고 와야해요~

중학생 이상은 1인 1메뉴를 주문해야 한다고 안내되어 있어요.. 첫째도 혼자 한그릇을 먹으니까.. 초등생만되어도 한그릇을 주문해야 할것 같아요

 

 

물가가 오르긴 많이 올랐나봐요.. 총각짬뽕에서도 가격인상 안내가 되어있어요

짜장면이 3,000원에서 4,000원으로 탕수육이 6,000원에서 7,000원으로 가격 인상이 되었네요

만두와 멘보샤 가격도 정말 저렴하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메뉴네요

 

실내 내부사진이에요.. 실내가 크지 않고 아담한 편이에요.. 음식이 빨리 나오는 편이라 가게가 작아도 자리가 금방금방 나네요~

 

주문한 짬뽕이 나왔어요..

국물 땟깔이 죽이쥬? 후루룩~후루룩~ 국물을 포기할 수 없어 공기밥 1개를 추가합니다~~

공기밥 투하~!!! 

 

짬뽕 맛집!! 플러스 착한 가격까지~ 호계에 이런 맛집이 있다는 것은 너무 행복한 일이네요

오픈 시간도 빨라서 늦은 아침겸 점심 먹기에도 너무 좋은 가게에요~

커피한잔 값으로 이렇게 맛있는 짬뽕을 먹을 수 있는 가게~~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아직 호계 매곡 총각짬뽕을 방문하지 않으셨다면~~ 오늘은 한번 방문해보세요~~

 

호계 매곡 맛집 짜장면 멘보샤 군만두 가성비 착한가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