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육아

아이와 함께 즐거운 게임한판~!! 신선도원몰 퍼니카페

by 솔루니 2022. 10. 28.
반응형

아이가 즐거운 VR과 게임이 있는 신선도원몰 퍼니카페

 

주소 : 울산광역시 북구 진장17길 10 신선도원몰 3층 플레이타임 키즈카페 맞은편

영업시간 : 평일(10:00 ~ 17:00)/주말(10:00 ~ 21:00)

 


울산에는 아이들이 갈수 있는 오락실이 없는것 같아요~

오락실을 가도 큰 아이들이 할수 있는 것밖에 없어서 키즈용 오락기가 설치되어 있는곳이 잘 없더라구요..

신선도원몰 3층에 퍼니카페에는 어린이용 게임기가 있어서 아이들 눈높이에 맞추어 게임을 즐길 수 있어서 좋아요

특히 VR이 있어서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곳이에요...

기존에 신선도원몰 1층에 있었는데 3층으로 이전했어요~~

1층에 있을때 보다 3층으로 옮기니 덜 복잡하고 아이들이 놀기에 훨씬 좋으네요

 

VR 한번 보는데 5,000원 요금이 비싸지 않아서 좋아요.. 예전에 부산 롯데몰에서 VR 1회에 8,000원을 주고 탑승했는데.. 두명이 두번씩 보려고 하니 요금이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주말이나 평일 오후 시간이 날때 종종 아이들을 데리고 데이트 가는 장소입니다~~

VR화면은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KIDS 테마도 있고, 울산십리대밭,바닷속 탐험,롤러코스터 등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요

 

퍼니카페 운영시간과 VR 이용가격이에요..

둘째가 VR 선택을 하느라 이것 저것 미리보기 하고 있는 중이에요.. 

실감나게 재미있는 VR은 타도타도 질리지 않나봐요.. 너무 금방 끝나버렸다고.. 내릴때마다 투덜투덜하는 둘째네요

 

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어린이 오락기들이 설치되어 있어요~

낚시 게임도 우리 둘째가 좋아하는 게임중 하나에요~~ 버튼누르기 게임도 신나게 한판 하구요

 

점프점프 게임은 1층에 있을때는 없었는데.. 새로 들어왔네요~~ 몸무게 제한이 있어서 둘째는 패스~~

20kg 이하인 어린이만 게임을 하라고 안내장이 붙어 있어서..ㅠㅠ 둘째는 못했어요

 

그외에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임들이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지폐와 동전 교환기가 있어서 굳이 동전을 준비해가지 않아도 되어서 좋아요

 

공 넣기 게임기는 그냥 지나칠수 없네요~~ 170점 이상 나오면 작은 선물도 나와서~~ 승부욕일 활활~~ 타오르네요

 

울산에 아이 놀거리가 너무.. 없어요.. 이번 주말  신선도원몰 퍼니카페에서 아이들과 즐거운 데이트 ~~ 어떠세요~

아이는 즐겁고~ 엄마도 쇼핑과 장보기도 같이 할수 있는 신선도원몰~~

아이에게 즐거움을 주는 퍼니카페에서 기분 좋은 주말 보내세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게임 오락실 인형뽑기 아이와 함께 즐거운 주말 놀러갈만한 곳 데리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