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울산 중구 성남동 샬로우커피 옥교동 핫플 카페

by 솔루니 2022. 10. 29.
반응형

울산 성남동 핫플 감성카페 샬로우커피

 

주소 : 울산 중구 중앙길 171-1 1층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연락처 : 0507 - 1360 - 2523

 


오랜만에 성남동에 나갈일이 생겨서 방문하게 되었어요~~

너무 오랫만에 나갔더니 성남동에 핫한 신상 카페들이 우수수~~ 새로 들어왔더라구요..

여러 카페를 고민하다... 젊은 감성이 느껴지는 샬로우커피를 방문해보았어요..

샬로우 근처에 울산 문화의 거리 공영주차장이 있어서 접근성이 좋았어요

 

저녁시간에 갔더니 조명이 너무나 이쁜 카페네요

크지는 않지만 정원자리도 너무 맘에 드네요.. 여기 울산 맞나요~~ 외국에 한 커피숍에 와있는 착각이 드는데요.

외국의 노천카페같은 느낌이 드는건.. 저만에 생각인가욧?

Young~~Young~~한 감성이 싱글이었던 시절이 마구마구 떠오르네요~~ 20대가 된듯한 기분이 물씬물씬...

 

 

입구컷이에요.. 낮에도 분위기가 좋았지만.. 저녁때가 되니 좀더 Pop한 느낌이 느껴지고 활력이 마구마구 쏟아오르는 느낌이 좋네요~ 

분위기에 이끌려.. 빨려 들어가듯.. 가게로 들어섭니다..

 

 

메뉴판사진이에요.. 가게 이미지와 마찬가지로 심플한 메뉴판이네요~

시간이 늦어 디저트와 커피는 패스하고 청귤티를 주문해봅니다..

다음번에 크로와상 샌드위치 꼭 도전해보고 싶어요~~

커피나 디저트 금액대가 비싸지 않고 적당한 가격인거 같아요

이런 분위기에 커피한잔 꼭.. 마시고 싶지만.. 나이가 들면서 저녁에 커피를 마시면 잠을 못자서..ㅠㅠ 너무 아쉬워요

 

내부는 심플하고 깔끔한 모던함 그대로네요.. 늦은 시간인데도 손님들이 삼삼오오 모여앉아 있어서 내부 사진 찍기가 좀 힘드네요.. 손님이 없는 자리만 살포시 찍어봅니다..

심플한 내부 인테리어에.. 저는 정원이 더 마음에들어요

 

날씨는 좀 쌀쌀하지만.. 정원이 좋아서.. 따뜻한 청귤차를 가지고 정원으로 자리를 잡습니다..

테이크아웃 잔으로 나와서 좀 아쉽네요.. 비주얼이..

 But..세상에 청귤차가 이렇게 향긋하고 맛있나요~~?? 이럴수가 있어요??

마셔본 티 중 단연 최고에요... 테이크아웃잔에 주니.. 먹다가 남은걸. 가지고 올수 있어 나름 좋은점도 있네요..

커피도 아니고.. 청귤차가 또 마시고 싶어지게 만드는 카페는 처음이에욧~~!! 반해버렸어~~

날씨 좋은날.. 늦은 저녁 외출에 이렇게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향긋한 청귤차 한잔..

그냥.. 제대로 힐링되는 그런 기분.. 나누고 싶어지네요~~

 

내돈내산 성남 샬로우커피 후기였습니다..

재방문의사 10000% 이네요..

 

성남동 카페 젊은의거리 추천 핫플 샬로우커피 울산 성남점 주차장 신상 핫한 정원 맛집 뷰맛집 중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