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매곡 루프탑 카페 헤비츠 소개합니다~

by 솔루니 2022. 10. 29.
반응형

루프탑 정원이 이쁜 카페 헤비츠 

 

주소 : 울산 북구 당수골15길 2층 카페헤비츠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연락처 :  : 0507-1413-0811

 


티라미수라떼가 너무 맛있는 카페헤비츠~

루프탑 뷰가 아주 끝내줍니다~~ 루프탑에서 보면 매곡/호계 일대가 한눈에 다 들어오네요.

카페 내부도 너무 아기자기하니 이쁘게 꾸며져 있어요

 

오토벨리로에서 호계방향으로 내려오시면 대로변에서 바로 보여요..

불스원 프라자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건물 앞쪽으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서 좋네요.. 요즘엔 주차장 없는 곳은 방문이 꺼려지네요~~

2층으로 올라가 볼께요

 

비가 오는 날이라 흐려 사진이 이쁘게는 안나오네요.. 하지만 물에 떨어지는 빗방울이 더욱 운치있는 카페이네요

 

카페 내부가 너무 화사하고 따스한 느낌을 물씬 풍기네요~

아기자기하게 소품하나하나 신경써서 준비한 느낌이들어요

내부가 좁은 편은 아니어서 테이블 배치가 간격을 두고 있어서 더 편안하게 느껴지네요

 

 

키오스크로 주문을 해야하네요~~ 어떤메뉴를 고를지.. 고민하는 동안 주문받는 사람이 어색해 할 필요도 없고.. 키오스크가 요즘엔 편해서 좋더라구요... 

키오스크에도 메뉴판이 있지만 카운터 앞과 윗쪽에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어요

커피가격은 싸지도 비싸지도 않은 적당한 가격이네요..

티라미수라떼 처음 마셔보고 반해서~~ 한번씩 마시러 간답니다~~ 자주 먹고싶지만.. 살때문에..ㅠㅠ

신기한 종류의 커피가 많아요~~ 티라미수라떼~~ 바다라떼~~ 구름라떼~~ 비슷하게 부드러운 크림이 잔뜩~ 올라간 커피 종류들인데.. 넘나 맛나요~

 

주문한 커피가 나왔어요~~

우리 둘째는 초코라떼~를 주문하셨네요~~

비주얼이 훌륭하쥬~~? 맛은 더 훌륭하다는 거!!!

 

2층앞에도 테라스가 있어요~~ 대망의 루프탑!!!!

루프탑이 뷰 맛집이네요~~ 너무 이쁘게 잘꾸며놓으신듯!!

노란색의 철근 구조물과 초록 인조잔디가 너무 잘 어울리네요~

카페 헤비츠의 루프탑은 사진을 안찍을 수 없는 구조에요~~ 여기저기 인생사진 건질 포토존이 너무 많아요!

해가 질때 와도 너무 이쁠것 같아요!!

 

커피도 맛있고!! 루프탑 뷰 맛집 카페 헤비츠였어요!!

동네 커피숍에도 이렇게 멋진 뷰를 보여주는 곳이 있었네요!!

 

울산 매곡 호계 커피 까페 카페 뷰맛집 크로플 루프탑 정원 테라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