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육아

아이들 간식으로 제격인 봉구스밥버거!!

by 솔루니 2022. 10. 30.
반응형

봉구스 밥버거



 

 

주소 : 울산 북구 신기2길 23

연락처 : 052-295-1114

 

봉구스 밥버거가 매곡천 월드메르디앙 방향으로 있었는데.. 없어졌더라구요...

아이들이 간식으로 하나씩 사주기 정말 좋았는데. 아쉬웠어요..

몇일전에 아이들 데리고 독감접종하러 가다가 우연히 푸르지오편 상가 라인에서 발견!!!

반가운 마음에 바로 들어갑니다!!

 

매곡천 상가라인에 있던 봉구스밥버거보다 가게 규모가 많이 작아졌어요..

별로 생각 안하고 지나가면.. 못찾고 지나칠 수도 있을 것 같네요..

가게 내부사진이에요

2명이 앉을 수 있는 작은 바테이블이 하나 있어요.. 앉아서 먹고 가긴 힘들것 같아요

 

메뉴판 사진이에요~~ 밥버거 종류가 많이 있네요..

첫째가 좋아하는 햄치즈 밥버거와 치즈를 싫어하는 둘째를 위해서 햄 밥버거 주문해보아요..

 

매운밥버거 종류 ,치즈밥버거 종류,아이들이 좋아하는 밥버거 종류, 프리미엄 종류로 분류되어 있어서 메뉴를 고르기가 더 편한네요

 

물가가 워낙 많이 올라서.. 밥버거도 예전 가격보다는 인상이 되었어요..

그래도 저렴하게 간식이나 한끼 식사를 해결할 수 있어도 주머니 사정이 가벼운 학생들에게는 좋을것 같아요~~

 

오랫만에 밥버거를 먹을 수 있게 되었다고 신이 났어요~~

어른인 제가 먹어두 한개면 충분히 배가 불러요~~

 

내돈내산 후기였어요~~

아이들 간식사러 자주 들를 것 같아요~~

집주변 가까운 곳에 봉구스 밥버거가 들어와줘서 반갑고 좋네요

 

아이 간식 간편식 간단한끼 울산 북구 호계 매곡 주먹밥 밥버거 봉구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