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분위기 맛집 호계 카페 머물다!!

by 솔루니 2022. 10. 31.
반응형

분위기 맛집 카페 머물다

 

 

 

주소 : 울산 북구 동대로 17

영업시간 : 월~토(10:00~새벽 2:00)/일(10:00~24:00)

연락처 : 070-4012-6299

 


지인과 평소 자주찾는 호계 카페 중 한군데 이네요..

우선 주차장이 있어서 접근이 편해서 좋아요.. 주차장은 요즘 필수인것 같아요.. 주차장은 도로변에서는 안보이지만 골목 안 뒷편쪽에 10대 정도가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이 있어요

카페머물다는 새벽2시까지 영업을 하는 늦은 시간에 방문할 수있는 장점이 있어요

 

밖에서 볼땐 작은 카페일 것 같지만 내부는 규모가 있는 편이어서 처음 방문할땐.. 이렇게 컸어?? 하는 생각이 들게 만들더라구요..

주차장에서 보이는 카페 모습이에요.. 정원에도 문을 달아놔서 실내같은 느낌이 드네요

 

내부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고 테이블들 간격이 좀 있어서 좋더라구요..

테이블 마다 분위기가 다르게 인테리어 되어 있어 다양한 감성이 느껴져서 좋네요

 

 

많은 분이 같이 앉을 수 있는 긴 테이블도 있어요..

모임을 하시는 분들을 위한 단체석인가보네요~~

룸도 따로 있어서 조용한 대화가 필요하신 분들에게도 좋을거 같아요

 

메뉴판사진이에요

다양한 커피와 티종류를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맥주도 판매하고 있어서 늦은시간엔 맥주들을 많이 마시고 계시더라구요

전 늦은시간 방문이라 자몽차와 레몬차를 주문해봅니다.

 

다양한 빵과 케익이 진열되어 있어요. 늦은시간 방문이라 없는 종류도 좀 있네요

시간이 늦어 디저트 종류는 주문하지 않았는데.. 비주얼이 맛있어보이네요..

쇼케이스 안에 케익과 병음료 그리고 맥주가 진열되어 있어요

 

가장 가보고 싶었던 야외 정원으로 나가볼께요

낮에도 분위기가 좋았지만.. 저녁에 갔더니 새로운 느낌이네요

조명이 빛나는 야외 정원은 맥주 한잔을 부르는 분위기네요

 

울산 북구에서 구석구석 이렇게 멋진 분위기의 카페들이 많이 있네요..

하나하나 찾아보는 즐거움도 꽤 큰것 같아요...

다음에도 숨어있는 이쁜 카페~ 맛집 카페~  열심히 찾아보겠습니다.^^

 

울산 북구 매곡 까페 야외 맥주 커피 맛있는 베이커리 호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