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매곡 신천 눈꽃대패~ 삼겹살 대패 가성비 맛집!!

by 솔루니 2022. 11. 1.
반응형

매곡 신천 눈꽃대패 가성비 끝판왕 대패 삼겹살

 

 

주소 : 울산 북구 매산4로 58 1층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연락처 : 0507-1465-2901

 


 

주말 저녁에 즐겨가는 고기집 중 하나인 눈꽃대패 신천CGV점이에요

집 근처라 걸어갈수 있어서 종종 애용하고 있어요~~

처음 생겼을 때에는 코로나가 한창 심해서 갈때마다 한산해서 좋았는데.. 요즘엔 거의 대기를 해야 되더라구요..

 

눈꽃대패 외부입니다. 가게가 크고 넓어서 좋아요.. 고깃집이지만 내부가 깔끔하고 깨끗해요

 

가게 앞쪽으로 대기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대기손님을 위한 공간을 마련해주는건 기본적인 매너인것 같아요..

대기석 없는 가게는 손님에 대한 예의가 없는것 같아서 싫더라구요

가게 옆쪽에 3대정도 주차할수 있는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지만.. 주변으로 주차할 곳이 많아서 주차걱정은 없어요

 

가게 내부가 크고 깨끗해요~ 다른 테이블과도 간격이 좀 떨어져 있어 편안하게 식사하기 좋아요

테라스 창을 열어놓아서 야외 테라스에 앉아서 먹는 기분이 느껴지네요..

창가자리는 주변에 꽃밭 덕분에 뷰까지 좋네요~

카페같은 인테리어가 깔끔해서 너무 좋네요

 

 

샐러드바 사진이에요..

기본찬으로 양배추 절임만 나와서 나머지는 셀프바에서 챙겨주셔야 해요~

 

야채들 종류도 많고 싱싱해서 좋아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후르츠 칵테일도 구비되어 있어요

아이들은 좋아하지 않지만 옛날생각이 새록새록 나게만드는 반가운 분홍소세지도 있네요~~

샐러드바가 다양하게 갖추어져 있고 없는것들은 빨리빨리 채워줘서 좋아요

 

메뉴판사진이에요..

예전보다는 가격이 올랐지만 그래도 가성비가 최고~~이네요

한돈 생삽겹살도 100g에 6400원이면 가격이 너무 좋은거 맞죠??

 

보통 눈꽃대패랑 꼬들목살 한돈생삼겹살을 즐겨 주문해서 먹는데요.. 오늘은 아이들이 삼겹살이 먹고싶다고해서 삼겹살 5인분부터 주문해서 먹어봅니다~~

주문한 삼겹살 5인분입니다~~ 어느순간 아이들이 너무 잘먹어서.. 5인분은 둘이서 먹어치우네요..ㅠㅠ

 

불판위에 삼겹살과 김치 콩나물을 올려줍니다~~ 비주얼이 아주 그냥... 죽이쥬??

아이들이 좋아하는 감자도 원하는 대로 구워먹을수 있어서 최고~!!

 

가격이 저렴한 것도 너무 좋지만.. 맛이 정말 좋아요~~

기본 5인분부터 주문이라고 하니 참고하셔요~~

대패삼겹살도 질기지 않아서 아이들 먹기 좋아욧~~ 

어느새 고기맛을 알아버린 아이들은 대패삼겹살보다 삼겹살이 더 맛있다고하네요...

아이스크림으로 후식 먹어요~~

아이스크림 후식 나오는 가게가 좋아요~ 아이들도 즐겁게 아이스크림 하나씩..냠냠~

커피도 한잔 후룩후룩~~

 

 

즐거운 주말 저녁 식사였어요~~

아무래도 외식을 자주 하다보니.. 너무 비싼 음식점은 좀 부담스럽더라구요~~

가성비도 좋고~~ 맛도 좋고.. 동네에 이런 맛집들이 많이 많이 들어왔으면 좋겠어요

 

아이들과 식사 함께 가성비 삼겹살 맛집 신천 cgv근처 매곡 신천 호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