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경주 양남 신상 카페 브런치 맛집~ 카페 35mm

by 솔루니 2022. 11. 3.
반응형

 

경주 양남 브런치 대형카페 35mm

 

주소 : 경북 경주시 양남면 후동길 11-13 카페 35mm

영업시간 : 매일 9:30 ~ 22:00(21:30 라스트오더)

연락처 :  0507-1446-9778

 


여길 왜 몰랐을까..싶어요..

한달에 2번씩 주말에 감포가는 길에 플랜카드는 늘 보고.. 궁금하기도 했는데...

대부분이 전원주택과 펜션들이라 뭐.. 별로 일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가볼 생각을 한번도 안했어요.

 

평일에 시간이 나서 양남쪽에 방문하는 길에 브런치나 먹어볼까 싶어. 급 생각이 나서 방문했는데..

너무 좋잖아요~~ 

 

안가보시면 후회할것 같아요~~

 

뷰도 너무 멋지고.. 카페도 이쁘고~ 브런치 종류도 다양하고 맛있고~~ 

주전 바닷가 쪽에서 보던 대형 카페가 오션뷰까지~ 훌륭해요

 

 

정원뷰에요.파릇파릇 인조잔디와 푸른하늘이 그냥 그림이네요

세상에~ 방갈로 룸도 있어서 다른 사람 방해받지 않고 있을수 있겠어요~

아기와 방문해도 편하게 커피 한잔 드실수 있을것 같네요..

방갈로 카페는 또 처음보는데 신박하고~ 아이디어가 굿~!!인것 같네요

 

다양한 디저트와 케익이 진열되어 있어요~~ 조각케익은 홀케익으로도 주문하능하다고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다양한 브런치메뉴가 있어서 디저트 종류는 조금 종류가 적어도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어 좋은것 같네요

 

커피와 음료 메뉴판과 브런치 메뉴판이에요..

요즘 들렀던 카페 중 브런치메뉴가 가장 많은것 같아요

다~~ 먹어보고 싶지만.. 가장 궁금한 크로와상 에그베네딕트를 주문해 보아요~~ 비주얼과 맛이 너무 궁금한데요~~

커피값은 주전에 있는 대형카페들과 비슷한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네요`

아메리카노가 5500원, 카페라떼가 6000원~ 동네 카페 생각하면 다소 비싼듯 하지만. 뷰가 다르니~~

 

그럼 계속 외부를 둘러보겠습니다~~

규모는 엄청 큰데~ 야외 정원이며 루프탑이며.. 군데군데 볼거리가 너무 많아요~~

미끄럼틀 실화인가요~? 미끄럼틀을 보는 순간!! 우리 아이들이 생각 났지만 미끄럼틀은 아동과 유아는 입장이 제한이 된다고 하네요.. 아~~ 너무 아쉽네요... 

안전성의 문제만 아니면.. 아이들 데리고 오면 엄청 신날것 같아요.. 너무~~ 아쉬워요.

 

규모가 엄청나죠~~?? 미로처럼 생긴 건물 구조가 신기하면서도 멋지네요..

눈이 제대로 힐링되는 뷰가 너무 멋지네요..멀리 주전 오션뷰가 한눈에 보이는게.. 마음이 확 트이는 느낌입니다

 

뒷쪽 산책로를 따라 올라가면 앉아서 커피마실수 있는 자리가 마련되어 있어요..

자연속에서 마시는 커피도 너무 힐링되고 좋을것 같은데요~

추운날씨를 위해 비닐천막으로 텐트같은 느낌이 드는 아늑한 공간도 있네요..

너무 멋지게 정원과 산책로를 꾸며 놓아서 제대로 힐링되는 시간을 가질수 있을것 같아요

 

한바퀴 돌고 오니 주문한 샌드위치가 나왔어요... 이 비주얼 ... 어쩔...

비주얼 만큼이나 놀라운건.. 너무 맛있다는것!!! 크로와상과 샐러드와 소스가 너무 잘 어울리고 맛이 기가막힌데요...

다음번에는 다른 브런치 메뉴들도 다 먹어보고 싶은 마음이 생길만큼~~ 맛이 좋아요~~

예쁜 정원 만큼이나 실내도 인테리어가 너무 잘되어 있어요..

다양한 특색있는 자리가 많이 있네요.. 내부에 손님들이 많아서.. 빈자리만 찍다보니 다양하지 못하네요..

 아무 생각없이.. 지나가던 길에 들렀던 양남 신상 브런치 카페 35mm

인테리어도 Good!! 정원도 예쁘고 눈이 시원해질 정도로 뷰가 좋았던 곳이에요..

거기에 플러스 브런치까지 너무 맛있는 맛집으로 인정!!

 

경주 양남에 방문하시면 35mm 카페에 방문하셔서 브런치와 커피한잔하는  여유를 가져보시면 어떨까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경주 양남 카페 까페 브런치 맛집 아이와 함께 정원 예쁜 대형 신상 핫한 오션뷰 크로와상 샌드위치 샐러드 풀빌라

기왓집 칼국수 근처 양남 하나로마트 보건소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