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울산 삼산 우 woo 카페 도넛 전문점

by 솔루니 2022. 11. 3.
반응형

울산 삼산 woo 도넛 전문  카페

주소 : 울산 남구 번영로259번길 16-1 1층

영업시간 :  11:00 ~ 19:3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507-1353-5124

 


 

도넛전문점은 던킨도넛만 알고지내다가... 삼산에 도넛 전문카페가 있다고 해서 삼산에 들른 길에 방문했어요

던킨 도넛과 맛이 얼마나 다를지 궁금하더라구요

가게 위치는 세이브존 주차장 근처에 있어서 찾아가기가 어렵지 않더라구요

세이브존 주차장 근처 이디야커피 옆쪽에 있어서 바로 보이더라구요

 

카페 이름이 참 독특해요~ 

입구에 woo:) 라고 적힌 간판이 너무 귀여운데요~

가게 입구에 주차공간이 2대 정도 댈수 있는 공간이 있네요.. 인근에 공영주차장도 있고~ 저는 세이브존에 주차를 하고 방문했어요

 

가게 안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카페 내부가 너무 깔끔하고 우드와 화이트톤의 조화로운 인테리어가 심플하고 이쁘네요

 

카운터 있는 곳에 도넛이 진열되어 있어요

좋아하는 종류가 많이 보여요~~ 말차와 얼그레이를 좋아하는데..

안타깝게도 이른시간이어서 말차크림과 얼그레이크림 도넛은 없더라구요..ㅠㅠ 너무 아쉬웠어요

도넛가격은 던킨도넛과 비슷한 가격대이네요..

던킨에서는 맛볼 수 없는 종류가 있어서 좋네요~~ 아이들은 누텔라 도넛을 엄청 좋아할 것 같아요

 

커피 가격이 너무 저렴한 착한 가격이네요

아메리카노가 3천5백원이라~~ 놀라운 가격인데요~~ 이디야 커피숍과 커피 가격이 비슷한것 같네요

여튼 착한 가격이 몹시 마음에 듭니다~~^^

세이브존 근처에서 일하시는 분들에겐 가벼운 가격으로 도넛과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카페가 있어서 방문하시기 좋을것 같네요

 

티라미수 도넛과 레몬크림 도넛을 주문해 봅니다..

잘라서 안을 보니 크림이 듬뿍~~ 들어있어서 도넛이 더욱 부드럽고 맛있어요

티라미수 도넛은 커피맛이 진~하게 나는 티라미수 크림이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더욱 좋을것 같아요

레몬 크림도넛은 상큼한 레몬 크림이 도넛과 더욱 잘 어울려요~

제 개인취향으론.. 커피를 사랑하지만 레모크림 도넛이 더 맛있게 느껴집니다~@@

 

즐겨 먹던 던킨도넛과 다른 맛의 도넛을 먹을 수 있는 우카페였습니다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도넛 맛도 부드럽고~~ 덤으로 착한가격~~ 한번 방문해보시기를 추천드려요~

 

지금까지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울산에 있는 다른 도넛 카페도 방문해 보고 싶어지네요~~

 

울산 남구 삼산동 달동 세이브존 문화예술회관 남구청 인근 근처 까페 카페 도넛 도너츠 맛집 핫한 브런치 성남동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