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울산 송정 빵집 맛집 랑콩뜨레 카페 커피도 맛있어요

by 솔루니 2022. 11. 4.
반응형

송정 파파앤썬 랑콩뜨레 커피와 빵이 맛있는 곳

주소 : 울산 북구 박상진6로 7

영업시간 : 9:30 ~ 21:00

연락처 : 052-295-8017

 


 

북구 송정에 랑콩뜨레가 입점한 것이 반가운 1인입니다..

북구가 점점 발전해서 많은 대형 상점들이 입점하기를 간절히 바라고 있어요~~

매번 랑콩뜨레 빵을 사려고 구영리나 롯데 백화점을 가야하는게 너무 번거롭더라구요

 

평소에 송정에 자주 가는 편이어서.. 갈때마다 랑콩뜨레를 자주 들르는데.. 이번에는 지인을 만나서 커피한잔 하려다보니 이른시간부터 하는 카페가 잘없더라구요.. 그래서 랑콩뜨레에서 커피를 마시려고 방문했어요

늘 빵만 구입해서 오다가 2층 카페로 처음 올라가보았어요~

 

랑콩뜨레 사진이에요~~ 건물자체가 랑콩뜨레로 되어있는 대형 브레드 카페입니다

 

 

울산을 대표하는 빵집답게 입구에는 많은 상패와 메달이 진열되어 있어요..

비건빵 코너가 있다는 안내판이 세워져 있어요..

손소독을 하시고 빵트레이와 집게를 챙겨서 원하시는 빵을 담으시면 된답니다.

 

빵 종류가 어마어마 하네요~ 하지만 저는 늘.. 먹던것만 고집하는 스퇄이라...새로운 빵은 아직 도전해본게 별루 없어요.

 

랑콩뜨레는 케익이 정말 맛있어요~ 생일때마다 랑콩뜨레에서 케익을 꼭~ 구입한답니다..

입맛이 살아있는 첫째는 랑콩뜨레 케익을 먹으면 항상. 여기 케익 맛있다고.. 꼭. 자기생일엔 랑콩뜨레 케익을 사달라 주문하더라구요~

파운드케익을 사랑하는 저로썬.. 랑콩뜨레 파운드케익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살찌는 고민만 아니면 다 먹어보고 싶슴돵~!!! 아.. 살 어쩔..

 

조각케익과 치즈케익 마카롱이 진열되어 있어요..

우리집 아이들은 랑콩뜨레 초코파이를 좋아해서 평소에 간식으로 쟁겨놓고 먹는 편이에요

 

커피를 주문해 봅니다...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늘.. 먹던 따뜻한 카페라떼를 주문합니다..

커피와 함께 먹을 빵들도 잔뜩~~ 구입해봅니다...ㅠㅠ 브런치니깐..ㅎㅎ

 

2층 까페로 올라가봅니다... 와우.. 여기가 이렇게 예쁘게 잘되어 있는지 몰랐어요..

예전에 달동점 랑콩뜨레에 갔을땐 카페 분위기가 마음에 들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평소에 랑콩뜨레에서는 빵만 구입하고 커피는 다른곳에서 마셨는데.

괜한짓이었네요.. 이렇게 이쁜 카페를 두고.. 카페찾아 헤매고 다녔으니..ㅠㅠ

 

구입한 빵들과 커피를 들고 자리에 앉습니다~~!! 

지인이 골라서 이름을 모르는 매콤한 치킨이 들어있는 바케트 샌드위치~~ 맛있네요~~ 다음에 또 사먹을 듯

소금빵 맛집이 여기있었어요.. 소금빵 사 먹으러 주전까지 갔었는데.. 바로 앞에 소금빵 맛집을 두고.!!!

맨 아래에는 우유폭탄 크림빵이었는데.. 아이들이 잘 먹을것 같아요.. 빵도 부드럽고.. 크림도 너무 달지않고.. 딱 좋아요

 

요기 이 귀여운 테이블셋 뭐에욧!!!

아이들도 데리고 많이 오시나봐요.. 키즈 테이블셋이 준비되어 있네요~~

아이들 넘 좋아할 것 같아요~~

 

랑콩뜨레에서 빵만 사가지 마시고.. 윗층 카페에도 한번 올라가 보세요~~

저두 별 기대 없이 올라갔다가 깜짝 놀랐어요~~

 

오늘 브런치로 랑콩뜨레 맛있는 빵과 커피한잔 어떠세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박상진호수 근처 카페 까페 맛집 맛있는 빵집 대형 케익 파파앤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