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울산 북구 매곡 차양미락 한식/생선구이 맛집

by 솔루니 2022. 11. 5.
반응형

매곡 차양미락 생선구이 한정식 맛집

주소 : 울산 북구 당수골5길 19 1층

영업시간 : 11:30 ~ 22: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21:00라스트오더)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507-1434-5527

 

오랫만에 엄마와 점심을 먹으려고 나왔어요~

아침을 평소에 안먹어서.. 밀가루 음식보다는 밥이 낫지 않을까 싶어서 매곡에 차양미락을 방문하게되었어요

요즘 한정식 메뉴를 판매하는 식당이 많이 없어서 아쉽네요.. 그래도 한국인은 밥심인데~!!!

홍익돈까스 먹으러 자주 가면서 보던 차양미락이어서.. 한번 방문해 보고 싶더라구요

가게 뒷편에 3자리 주차할수 있는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요

가게 입구가 깔끔합니다.. 입구전면에 메뉴판이 부착되어 있어요

 

가게 내부로 들어가봅니다

카페같은 느낌의 화이트와 우드톤의 인테리어가 너무 깔끔한 느낌이에요

그냥 맛이 있을것 같은 담백한 이미지가 좋네요..

요즘엔 카페나 식당이나.. 인테리어에 다들 신경을 많이 쓰시는 것 같네요..일단 깨끗해서 좋아요

아치형의 룸으로 된 공간도 있어요

테이블이 간격을 두고 배치되어 있어서 좋았구요.. 테이블이 커서 편하게 앉기 좋았어요

 

가게 한쪽편에 따뜻한 숭늉을 먹을 수 있도록 마련이 되어 있어요..

요즘 부쩍 날씨가 추워서 요런 서비스 반가워요~~ 저도 들어가서 음식 주문하고 바로 숭늉을 가져와서 먹었어요~~

몸도 따뜻~~ 마음도 따뜻~~한 그런 곳이네요

 

테이블과 음료냉장고에 메뉴가 부착되어 있어요~~

반가운 한식메뉴들... 음.. 고민을 하다가 백반정식 1인분와 두루치기 정식 1인분을 주문합니다.

백반정식 1인분이 9,000원, 두루치기 정식 1인분이 12,000원이네요..

가격이 너무 좋네요..

정식 메뉴를 1인분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셔서 좋았어요~~

 

와우.. 가성비 맛집이었네요..

이런 금액에 이런 상차림 가능한가요??

기본 상차림으로 나온 사진이고 오른쪽 사진은 두루치기와 고등어 구이가 추가된 사진이에요..

반찬도 깔끔하고 이런 금액에 완전 만족인데요..

집에서 이렇게 해 먹으려고 해도 장보는 비용이나.. ㅎㅎ 그돈이 그돈.~~ 

반찬 하나하나 간이 세지 않고 건강에 좋은 느낌이 쑥쑥~ 드는 밥상이네요

나중에 아이와 함게 와서 식사하기에도 좋은 메뉴들이네요~~

 

배불리 싹싹~ 먹고 기분좋게 나왔어요~

다음번엔 또 다른 메뉴를 도전해 보고싶네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호계 한정식 가성비 맛집 두루치기 추어탕 갈치조림 모듬 닭개장 돼지갈비 백반정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