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울산 북구 매곡 가성비 맛집 외식 일번가 소한마리 소고기

by 솔루니 2022. 11. 6.
반응형

호계 매곡 푸짐한 가성비 맛집 일번지 소한마리 정육식당

일번지 소한마리 정육 식당

☎052) 292-5420

영업시간 : 매일 AM11:00~PM11:00

 

주말엔 고기~~!! 고기 러버 남매 덕분에 주말엔 즐겨 고기를 먹고 있는 소소입니다~~

북구 에일린의 뜰 근처에 일번지 소한마리 정육식당을 방문하게 되었어요.. 

신랑이 퇴근길에 가성비 끝판왕 전단지를 봤다며~~ 아이들을 데리고 가보자 하길래~~ 새로운 식당은 늘 반가운 블로거로써.. 먹어보고 좋은 정보도 알려드리고 싶어서 냉큼~ 가보았어요

 

출발할때 전화통화한 사장님의 친절한 목소리부터 마음에 듭니다~^^

건물 측면에 커다란 플랜카드가 가성비 맛집임을 알려줍니다!!

600g을 주문하면 600g을 더준다니~~ 실화인가욧~~ 

 

건물 뒷편에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요... 6대 정도 댈수 있는데 길가에도 주차할수 있어서 주차하기는 편한것 같아요

가게 내부로 들어가 볼께요~~

테이블도 많고 규모가 작지 않아요~ 모임을 하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메뉴판 사진입니다~~

많이 먹으려고 큰소한마리를 주문해봅니다. 가격이 너무 훌륭한거 아니에욧~~

점심특선을 드시면 냉면이 공짜라네요.. 1일전에 예약을 하면 소주, 맥주가 공짜라는 안내문도 붙어있어요..

다.. 퍼주시고.. 남는거 있는건 맞죠? 먹는 입장에선 즐겁네요~~

1인당 상차림비가 2,000원이 있어요.. 초등생은 무료라고 되어 있어요

 

이렇게 좋은 가격에 냉장육을 제공한다고 적혀있네요... 우와~~!!

그냥.. 막 퍼주는 가게인것 같은 느낌에... 기분이 막~ 좋아집니다.. 이런 가성비~~ 맛집 같으니라고~~

 

반찬을 추가로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셀프바가 있네요~

요즘엔 셀프바가 서로 편하고 좋더라구요.. 일일이 직원분을 부르지 않아도 되고~

셀프바가 정갈하고 깨끗하게 운영되고 있네요

 

기본셋팅을 해주시네요~

불판 가운데 된장찌개 좋은데요~~ 다른 고깃집에서는 돈을 내고 주문해야 하는데.. 좋아요~~좋아요~~

된장찌개가 계속 끓어서 국물이 줄어들면.. 국물을 더 채워주시네요~ 세심한 서비스가 좋네요

 

주문한 큰소 한마리가 나왔습니다~~ 이 비주얼 어쩔!!!!

고기가 부위별로 나와서 구워먹는 재미가 있어요~ 아이들은 두둠한 안창살과 꽃등심 좋다며~ 우삼겹은 아빠입으로!!

63,000원에 소고기를 이렇게 푸짐하게~~ 완전 혜자네요

 

 

고기는 우삼겹부터 구워 먹으라고 알려주셨지만~~  아이들이 두툼한 소고기를 보더니.. 우삼겹 거부!!!해서 

막 섞어서 먹고 싶은것 마음대로 구워먹었어요.. 어차피.. 우삼겹은 아빠 몫이니...

첫째~ 둘째~~ 맛있다고 최고!최고!하면서 열심히 먹었어요..

큰소한마리 중 반은 남매 둘이서 먹어 치운것 같아요~~ 

 

육회 맛집이네요... 큰소한마리를 4명이서 다 먹었더니.. 배가 너무 불렀는데도.. 육회가 술술~ 들어가네요..

고기도 부드럽고 양념맛도 너무 강하지 않고 딱~ 좋았어요

 

삼겹살 값도 안되는 돈으로 소고기를 배터지게 먹고 나왔어요..

가성비가 너무 좋은 일번지 소한마리 정육식당이었어요...

아이들도 고기가 너무 맛있다며~ 소고기 먹으러는 일번지 소한마리 정육식당으로 항상 오고 싶다는 맛집!!!

 

한번 이용해보세요!! 만족도가 최고!이네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울산 북구 호계 매곡 고깃집 소고기 가성비 맛집 육회 안창살 살치살 눈꽃와규 갈비살 꽃등심 우삼겹 아이와 함께 식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