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육아

아이와 함께 울산 북구 중산 어린이공원 생태놀이터~

by 솔루니 2022. 11. 9.
반응형

울산 북구 중산 어린이공원 생태놀이터

 

 

주소

울산 북구 중산동 569번지 

 


 

울산 북구 기적도서관 옆에 있어서 찾기가 쉬워요

현대 글로리아 아파트 바로 옆에 있네요

네비게이션에 중산어린이공원이나 기적도서관으로 검색 가능해요

 

주차장은 놀이터 입구쪽에 3~4대 주차가능하지만..

주변에 강변옆 공터 주차장이나 길옆쪽으로 주차가 가능하니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아이들 없는 한적한 놀이터를 찍어올리고 싶어서

저는 평일 오전에 방문했더니.. 고요~하네요..

 

주변 어린이집에서 아가들이 산책을 나온것 말고는 

아이들이 아무도 없네요~

 

아이들을 설레게 만들어 줄 트리하우스~~

계단에 난간이 없어서 살짝 위험해 보이긴 하네요

무조건 올라가야 할 아이들의 꿈의 공간 같아요~

 

기적의 도서관과 연결되어 있는 사잇길이에요

놀이터에서 놀다가 화장실이 급하면 잠시 잠시 사용할 수 있어 좋아요

 

놀이터에서 신나게 놀고~

도서관에 가서 즐겁게 책을 읽고~

도서관과 놀이터의 조합~~ 아주 좋네요~

 

아이가 신나게 놀수 있는 미끄럼틀~

친구들과 함께 재미있는 술래잡기 놀이 한판~~

 

재미있는 모래놀이~

뜨거운 햇빛을 막아줄 대형 파라솔까지 설치되어 있어요

모래놀이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아주 많아요~

 

등반 놀이 시설과 긴~ 미끄럼틀이 있어요

옆으로 동산을 올라서 미끄럼을 타고 내려올 수 있어요

 

화창한 가을날씨

따뜻한 햇빛 아래서 동산을 뛰어만 다녀도 신날 울 아이들~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핫플레이스~~ 짚라인!!!

주말에 가니 아이들이 많아서 번갈아 타야 하더라구요

평일에 오면 원하는 만큼 맘껏 탈수 있어서 좋아요

생각보다 짚라인이 길어서 아이들이 타면서 너무 즐거워하더라구요

 

아이들은 어리나.. 크나.. 다들 너무 좋아하는 그네!!

첫째는 10살이어도 항상 그네가 고프다네요..ㅎㅎ

 

아이들에게 마성의 공간~~ 

굴다리같은 터널이 있어요~

어른들은 고개를 숙여야 들어갈 수 있는 높이에요

아무것도 아닌 이곳을 왔다갔다하는게 왜 즐거운지 모르겠네요~ㅎㅎ

 

놀이터 입구쪽에 급수대가 있어요~

신나게 모래놀이 하고 손을 깨끗하게 씻을수도 있고~

물 한바가지 모래에 부어서 더 재미있는 놀이도 할수 있고~

 

열심히 물을 받아서 모래에 부어서 

재미있게 모래 반죽놀이를 할수 있어서 

아이들이 더 좋아할 것 같아요

 

예전에는 급수대 대신 물펌프가 있어서 아이들이 더욱 신났었는데..

물펌프가 사라졌네요~

아이들이 아쉬워할 것 같아요

 

 

 

 

지금까지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퍼져나올 것 같은 즐거운 공간

중산어린이공원 생태놀이터였습니다

 

집에서 지겨워하는 아이들을 위해

중산어린이공원 생태놀이터에서 

즐거운 짚라인 한번 타러 갈까요?

 

울산 놀이터 북구 중산어린이공원 클라이밍 모래놀이 동네 가볼곳 아이와 함께 주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