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육아

부산 기장 안데르센공원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곳

by 솔루니 2022. 11. 16.
반응형

부산 기장 안데르센공원/아이가 즐거운곳

 

주소 :  부산광역시 기장군 장안읍 211 안데르센 동화마을

 

아이들이 좋아하는 안데르센 동화를 테마로 꾸며진

안데르센 동화마을 공원이에요

 

아직 공사하는 곳이 많지만

아이들이 구경할 거리가 많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기장 안데르센 공원은 안데르센 극장을 지나서 

조금만 더 올라오시면 바로 보여요

 

공원 입구에 10대 정도 주차할 수 있는 주차공간이 있어요

차 몰고 계속 올라오시면 된답니다

평일에 방문해서 그런지 주차장에 여유가 있었어요

 

주차장 바로 앞에 헨젤과 그레텔이 나올것 같은

과자모양의 집이 우리를 반겨주네요

 

입구에서부터 우리 아이들 신이 났네요~~

 

푸른 가을하늘이 너무 맑고 깨끗하네요

코끼리 동상을 아이들이 그냥 지나칠수가 없죠~

사진을 한컷 찍습니다~~

오늘 날씨가 너무 좋아서 

공원 산책이 너무나 즐겁네요^^

 

안데르센 동화동산 안내도에요~

굉장히 넓어요~

안데르센 동화 속 공간을 재현한 포토존과

아이들이 너무 신나할 동화놀이터

미운오리새끼를 컨셉으로한 동화호수가 있다고해요~~

 

동화의 호수와 동화놀이터를 먼저 가볼께요

아이들이 이미 흥분상태로 뛰어가버려서~~^^

 

아기자기 포토존이 너무 귀엽고 이쁘네요..

아이들은 사진만 찍어도 신나서

여기저기 뛰어다니기 바쁘네요

 

 

성냥팔이 소녀 테마 포토존이네요..

헨젤과 그레텔 테마 놀이터네요

과자집 미끄럼틀이 동화세상으로

데려다 줄것만 같아요

놀이터에서 우측길로 꺽으면 

이렇게 멋진 트리하우스가 나와요

 

숲 한가운데 요새처럼 솟아있는

트리하우스가 또다른 재미를 주네요

마녀의 정원인가봐요..

트리하우스 맞은편의 포토존인데
헬젤과 그레텔의 마녀 정원인가봐요..

 

행복하고 즐거운 동심의 세계로 

이끌어주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트리하우스 옆 오솔길을 따라

미운새끼오리 컨셉의 동화호수로 내려가다보면

껍질을 막 깨고나온 아기오리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에요

 

아이들이 마냥 신나는 것 같아요

 

호수 한가운데 아기오리 엄마오리..

미운새끼오리..가 있어요

 

날씨가 좋아서 기분이 좋고..

아이들이 즐거워서 기분이 좋은 그런 날이네요~

 

동화의 숲으로 한번 가볼께요~

숲산책 같은 느낌이네요~

트리하우스가 2채 있네요~

트리 하우스 위를 올라가도 

별건 없지만..

그냥 지나칠 수가 없는 

동심을 자극하는 트리하우스네요~

 

예전 어릴 때.. 꼭 한번 갖고 싶었던

꿈의 트리하우스 ♡

팔각정에서 바라보는 경치가 아주 끝내줍니다~~

빨강, 노랑 단풍과 어우러진 풍경이

그림같이 아름답네요

 

동화의 숲으로 올라가는 길에도

중간중간 이런 동화같은 조형물들이 설치되어 있어서

올라가는데 재미를 더해주네요

 

날씨가 美쳤나봅니다~~

너무 좋았어요...

가을날의 산책도 즐겁지만

화창한 하늘과 빨강 노랑으로 물든 단풍덕분에

기분이 저절로 힐링되는 그런 날씨네요~~

 

이렇게 잘꾸며진 공원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

 

울산에서도 가깝고!

부산에서도 가까운~~

거리에 이렇게 멋진 공원이 있어

감사할 따름이네요!

 

아이가 즐거운곳!!

아이의 웃음소리가 퍼지게 만들어주는

안데르센 공원으로 

이번주말 나들이 나와보세요!!

 

근교 인근  산책 아이와 함께 트리하우스 아이가즐거운 기장 신세계아울렛 정관아울렛 근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