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육아

아이의 직업체험 꿈의 장소 부산 키자니아 리얼후기

by 솔루니 2022. 11. 17.
반응형

부산 키자니아 아이들이 즐거운 곳 리얼후기

 

 

주소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4로 15 센텀시티몰 4층

운영시간 : 10:00 ~ 19:30

연락처 : 1544-5110

 


아이들의 천국

체험과 놀이를 통해 다양한 직업을 체험할 수 있는

직업체험 테마파크~

 

오뚜기, 신한은행, 진에어 등 실제기업이 참여하고

어린이의 눈높이 맞추어

실제크기의 2/3의 크기로 제작되었다고 해요..

 

늘 가고싶고.. 또 가고싶어하는 

부모들은 너무 힘든 곳...

키.자.니.아

 

또 가게 되었어요

이번엔 아빠는 출근하고

첫째, 첫째 친구, 둘째 아이 3명을 데리고

용기내어 다녀왔어요

들어가는 입구에서부터 아이들의 설렘이 느껴지네요

예전에는 평일엔 오전/오후로 구분하지 않고 종일권이었네

그사이 바꼈더라구요..

평일에도 오전/오후/종일권으로 구분되어 있어요

종일권은 할인을 하지 않아서 패쓰...

오전권은 학교나 단체에서 체험을 많이와서

오후권으로 하라고 많이들 말씀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오후권으로 결제하고 입장했어요..

3시부터 7:30분까지 체험인데..

2시 50분부터는 입장하더라구요

10분 빨리 입장하세요 (완전 꿀팁!!!)

그래야 3시에 시작하는 체험을 바로 할수 있어요...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신이난 아이들의 발걸음이

분주해집니다..

 

피라미드탐험대

첫째와 첫째 친구는 이미 사라져버리고..

홀로 남은 둘째는 피라미드 탐험대 체험을 해요

꼭~!!! 운동화 신고 가야해요

키자니아 부산점에 여러번 방문을 했지만

피라미드 탐험대가 계속 운영중지되어 있어서

처음으로 참여하게 되었는데...

두둥.... 운동화...ㅠㅠ

크록스를 신고갔지 뭐에요..

다행히 진에어 슬라이드 아랫쪽에

운동화를 대여하더라구요..

2000원 이니.. 

꼭.. 운동화 신겨서 가세요~~

피라미드탐험대 너무 신난다고 하네요..

첫째는 시시하다 하는데..

7세 둘째는 엄청 재미있었데요

마트(매장 매니저)

키자니아 인기 체험부스 TOP5안에 꼽힐만한

이마트 매장 매니저에요

장을 보기도 하고

캐셔가 되어서 계산을 해주기도 하는

마트 매니저 체험이에요

키자니아를 벌써 7번째 방문인데요...

매번 올때마다 꼭..하는 체험 활동이네요

 

음료수공장

누나들이 가버려서

혼자 체험활동 중인 불쌍한 둘째..

사이다 공장 체험을 했어요

유니폼이 너무 깜찍한데요..

15키조를 내야 하지만

손에 받아든 작은 사이다병에

너무나 기분이 좋아진 둘째~~

 

소방서

인기 TOP 5안에 드는 소방서체험!!

 

시간이 도중에 딱 맞아서 뛰어갔더니

대기하는 아이들이 아무도 없었어요..

둘째는 부끄럽다고 안하겠다고 하더니

하고나서 제일 재미있었다고..

엄지척 하더라구요

 

치과

치과 체험도 방문할때마다 꼭꼭 하는 체험중 하나에요..

의사가 되는것도 괜찮지...^^ 하는 마음으로..

혹시라도 장래희망으로 될까 싶어 살짝 기대를~~

 

치과체험을 하고 돌아오면

좀더 열심히 양치하는 아이들~

 

수의사

둘째는 수의사 체험을 처음 해봤어요..

키자니아 다녀오고 난 뒤에도 수의사체험이 

재미있었다고 한번씩 말하더라구요..

 

호텔


호텔체험은 한번도 안해봤었는데..

너무 재미있었데요..

비슷한 또래 친구들이랑 같이 체험하면서

친해졌는지.. 장난도 치고.. 즐겁게 체험했어요

 

안쪽에 호텔룸 체험장이 있어서

더 신기하고 재미있었다고 하네요

 

병원 개복 수술실

병원 개복 수술실도 처음 체험해 보았어요

재미없을 것 같다고 하기 싫다 하더니..

신기하고 재미있었다고해요..

좀 징그러웠데요~~^^

"엄마, 간을 빼서 소독했어요" 

라고 하면서요~~ ㅎㅎ

 

성우 스튜디오

성우 스튜디오 체험은 8세 이상 되어야 하고..

글을 잘 읽어야 해서

7세인 둘째는 구경만 했어요

 

여러번 와도 아직 해보지 못한 체험활동이

너무 많아요...

 

친구와 함께해서

더욱 체험활동이 재미있었다고해요..

 

4시간 30분동안 9개의 체험활동을 했더라구요~

새로운 체험으로 우리 아이들은

경험치가 쑥쑥 쌓이길 바라며

하루를 신나게 보냈습니다!!!

 

내돈 내산..

기진맥진..

리얼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