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율리 핫한 카페, 저수지 뷰가 멋진 베르츠 율리

by 솔루니 2022. 11. 18.
반응형

저수지 뷰가 멋진 베르츠 무거동 율리 대형 신상 카페

 

 

 

 

주소 : 울산 울주군 청량읍 상보두현길 75

영업시간 : 10:30 ~ 21:30(라스트오더 21:00)

연락처 : 0507-1429-9955

 


율리에 커피 마시러 다녀왔어요

두현저수지가 있어서

율리에도 멋지게 지은

대형카페들이 많이 있네요..

 

예전에 가보고 오랫만에 갔더니

율리에 새로운 건물들이 많이 들어서서

깜짝 놀랐어요

자연과 녹색을 뜻하는 베르와 왈츠의 합성어로 베르츠라고 해요

뭔가 있어보이면서도 임팩트 있어보이는 이름이네요

 

입구부터 화원에 들어가는 기분이 드는

초록초록함이 너무 좋네요

예쁘고 멋진 카페에 가보면

아무래도 우리 아이를 데려오고 싶어지는데요...

베르츠 카페는 2층은 아이와 함께 할수 있어요

3층과 4층은 노키드존이라고 해요

 

케익이 너무 고급스럽고 맛있어 보여요

방금 식사를 하고와서

케익을 못먹었어요..

다음번엔 케익 도전~~!!

베르츠 메뉴판이에요

논알콜 뱅쇼 7,500원

마론라떼(밤라떼) 8,000원 

콜롬비아 엘 로블레 게이샤 10,000원

요거 너무 궁금했어요..

하지만 소심한 마음에 맛있는 커피를 실패할까 두려워...

그냥 마시던 카페라떼를 주문합니다

 

수제차 종류도 있어서

선택이 다양해서 좋았어요

 

원두종류를 선택해야 하는데요

산뜻함은 산미가 있다고 해서

진하고 고소한 원두를 선택했어요..

디카페인은 약간 산미가 느껴진다고해요

빵 종류가 엄~청 많지는 않지만

맛있어 보이는 종류가 많이 있어요

 

식사 하지 않고 와도

브런치로 빵과 커피를 먹어도 좋을것 같아요

 

 

2층야외석이 너무나 멋스러워요

정원을 너무 아름답게 가꿔두신 것 같아요

인공 폭포도 너무 멋스럽네요

야외석 쇼파자리 위에는 지붕이 있어서

비가 조금 내려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그네자리는 저수지 뷰 맛집이네요

 

요즘 가본 카페중 정원은 베르츠가 

최고인것 같아요

2층 야외석은 반려동물과 함께 할수 없데요

그리고 금연석이니 참고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야외석에 앉아서 커피마시는데..

옆에서 담배 피우시면 

정말 곤란할 것 같아요

 

커피가 비주얼이 훌륭하네요~~

저도 예전에 카페를 운영해서

커피맛에 예민하거든요~~

훌륭했어요~

커품과 커피가 분리되지 않는

부드러움~~Good!!!

 

D 표시가 있는 커피는 디카페인 커피에요~

 

르뱅쿠키는 두께감은 두껍지만 부드럽고

맛이 너무 좋았어요~

 

러스크도 너무 맛있요~

커피도 맛있고 디저트들 맛도 너무 좋았어요

단체석은 미리 예약을 하셔야 할것 같아요~

제가 방문한 날도 예약석으로 표시되어 있더라구요

3층은 2층과 또다른 분위기로 연출되어 있어요

테라스에서 바라보는 두현저수지 뷰가 너무 좋아요

저수지뷰 맛집이네요

 

루프탑 테라스에요

햇빛을 가려줄 파라솔과

편안한 벤치자리에요

저수지 뷰가 한눈에 들어오네요

 

빨간색 노란색으로 물든 단풍과

저수지가 어우러져 

그림같은 풍경이에요

4층 테라스 이네요

 

카페 정면에서는 저수지 뷰가..

카페 뒷면은 아름다운 정원뷰가 

너무나 훌륭한 카페이네요

 

율리에 방문할 일이 있으면

다시 찾고 싶은 베르츠 카페이네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