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울산 한정식 맛집으로 유명한 율리정 가족모임하기 좋은곳

by 솔루니 2022. 11. 18.
반응형

소문난 한정식 맛집 율리정

 

 

 

주소 :  울산 울주군 청량읍 율리영해1길 170-6

영업시간 : 11:10 ~ 20:30 (19:30 라스트오더)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연락처 : 010-5176-0052


울산에 한정식 맛집으로 유명한 

율리정을 다녀왔습니다

예전에는 한정식 식당이 많이 있었는데요~~

물가가 많이 올라서 그런지

한정식 식당이 많이 없어졌더라구요..

막상 가도 반찬 종류가 너무 없거나

맛이 떨어지거나..

아쉬운 곳들이 많더라구요

율리정은 적당한 가격대에

반찬이 깔끔하면서도 정갈하게 나와서

자주 가는 식당중 한군데랍니다!

몇번 방문했다가 웨이팅이 길어서

포기하고 갔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는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했어요~

 

웨이팅 때문에 율리정을 포기했던 분들께 드리는 팁~!!!

11시 10분 오픈시간을 공략하시면~~

북적이지 않고 조용하게 식사하고 나올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저두 요번에는 11시 10분에 예약을 했어요!!

 

예약자들은 모두 2층으로 올려보내시네요..

황토방에 들어온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2층은 처음 올라와봤는데요~

옛날 찻집 같은 분위기가 나네요

 

메뉴는 2가지가 있어요

한정식 - 20,000원

연잎밥 - 27,000원

 

전 그냥 한정식을 주문했어요!~

비주얼이 군침돌게 만드네요~

모든 메뉴들이 간이 세지않고

맛도 좋아요~~

먹을것 없이 주저리주저리 주는 반찬들 싫더라구요

가지수는 많지 않지만 반찬들이 다 맛있네요~

 

유자 소스가 들어간 샐러드 입맛을 돋구어 주는데 너무 좋네요~

단팥죽~~ 넘 맛있어요~

너무 달지 않고 최고네욧~~

단팥죽이 웬만한 죽집에서 파는것보다 

훨!! 맛있어요.. 포장하고 싶더라구요~

 

반찬류도 포장 판매를 하고 있네요

옆에 테이블에서 식사하시다가 반찬 포장 주문을 하시네요..

 

주변에 군청이 있어서 그런지

점심시간에는 사람이 너무 많더라구요

이른 시간인데도

여러 테이블에서 식사들을 하고 계시네요

 

<계산하실때 TIP>

현금으로 계산하시면

10% 할인을 해주시더라구요~~

여태 몇번을 왔는데도.. 몰랐어요~~

옆테이블에서 얘기하시는거 듣고

계산할 때 물어봤더니

맞다고 하더라구요~~ㅜㅜ

왜.. 아무도 안알려 준거얏~~!!!!

 

가게 앞에 정원에 꽃을 잘 가꾸셔서 너무 이쁘네요

알록달록 국화향이 너무 좋네요

장미꽃도 여러송이 피어 있네요

 

식사 후엔

율리정 쉼터에 영수증을 제시하시면

커피와 음료가 무료로 제공된답니다~

따로 카페에 가지 않아도 되어서

너무 좋네요~

 

손님들이 많이 오시는 만큼 주차장도 넓네요~

 

가족 모임을 하기에도 좋구~~

지인과 간단하게 식사하기도 좋은

한정식 맛집

율리정이었어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닷

 

 율리쉼터 울주군 연잎밥 문수산 부모님생신 가족행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