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울산 송정 카페 브런치 맛집 '카페 드 크래프트'

by 솔루니 2022. 11. 18.
반응형

울산 송정 베이커리 카페 : 카페 드 크래프트

 

 

 

 

주소 : 울산 북구 박상진11로 21 보광프라자 1층 

영업시간 : 08:00 ~ 24 : 00 (23:30 라스트오더)

연락처 : 010-5082-0079


 

송정에 새로 오픈한 베이커리 카페가 있어서

저녁에 커피마시러 나와봤어요~

 

오픈시간이 정말 빠르네요~ 

아침 8시에 오픈하는 카페는 정말

드문것 같은데..

저녁 7시 30분쯤 방문했어요

시간이 애매해서 그런지

카페안이 한산해서 좋았어요

 

조명이 너무 화사하고 이쁘네요

 

테라스에 파라솔 테이블과 잔디가 어우러져

이국적인 느낌이 드는 카페이네요

 

메뉴판 사진이에요~

커피값 적당하고 좋네요~~

 

리코타치즈샐러드, 훈제연어샐러드, 아보카도바질오픈샌드위치,

미트볼토마토쉬림프파스타,  LA햄버거세트 등등

브런치 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서 좋네요

 

저녁에 가벼운 안주와 맥주한잔하기 딱 좋은

메뉴구성이네요~

 

맥주가 생맥이 없어서 너무 아쉽네요..

병맥만 판매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쇼케이스에 수제청들이 보이네요~

아카시아 꿀을 넣고 담그신거라고..

맛있다고 말씀해주세요

청귤청차를 주문해봅니다

오~~ 우리 아이들 최애 마카롱도 판매하고 있어요

조각케익과 다양한 디저트류를 판매하고 있어요~

통새우 토바토바질 샌드위치와 아보카도 샌드위치도 있네요~

빵들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종류도 다양하게 있어서 아침시간 

간단하게 브런치 먹기에 너무 좋을것 같아요

오전에도 방문해 보고 싶네요

 

분위기가 좋아요

카페라고 해도 분위기가 괜찮구요

가볍게 맥주한잔 하기에서 이질감 없는 분위기네요

Pub 카페를 별로 안좋아하는데..

너무 Pub 카페 느낌이 안들고

여긴 분위기가 좋아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청귤청차가 너무 맛있어요

혹시 진하면 물을 더 넣으라고 따뜻한 물을

한컵 주시네요

세심한 배려 너무 좋아요^

 

통새우 토마토 바질 샌드위치 너무 맛있네요~

맛집 인정!!!

소금빵으로 만든 샌드위치는 처음 먹어보는데요..

아이디어가 너무 좋은것 같아요

너무 맛있어요~

 

 

 

 

 

날씨가 춥지 않으면

바깥 테라스에 앉아서 먹어도

너무 분위기가 좋을것 같아요

 

사장님도 찐~ 친절하시구

너무 마음에 드는 카페네요

 

가까운곳에 요런요런 카페들

너무 좋아요~

 

또 방문 예정입니다

내돈내산 후기였어요~

 

  펍 카스 테라 버드와이저 호가든 스파게티  수자인 유보라 박상진공원 금강펜테리움 신상 핫한 근처 공항 베이커리 야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