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육아

울산 롯데마트 진장점 아이와 가기 좋은 놀랜드

by 솔루니 2022. 11. 18.
반응형

아이와 즐거운 시간 롯데마트 진장점 놀랜드

 

주소 : 울산 북구 진장유통로 64

영업시간 : 10 : 00 ~ 22 : 00 

             (2째주 수요일, 4째주 일요일 휴무)

 


롯데마트 진장점 2층 토이저러스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오락실 놀랜드가 새로 들어왔어요

 

어린이 오락실이 신선도원몰에만 있어서

항상 신선도원몰만 방문하다가

즐겨 장보러가는 롯데마트에도 새로 생겨서

너무 좋아요

 

아이들이 오락실에 가고 싶어해도

주로 오락기가 성인용이라

아이들 하기에 적합하지 않아서

어린이 오락실이 아쉬웠어요

 

뛰어 들어가는 아이들의 발걸음이 너무나 가볍습니다~~

날아가는거 아닌가 모르겠어요~~ ^^

 

놀랜드에 오면 아이도 즐겁고

장보기도 편하고

모든게 다 너무 좋은데..

단 한가지...

돈이 너무 많이 들어요~~

만원넣고 교환... 또 교환... 

끝도 없이 돈이 들어가욧..ㅠㅠ

 

첫째 신나게 두더지 잡고 있어요

스트레스 푸는 중인가욧???ㅎㅎ

요즘 공부 스트레스가 많았나봐요~~~

둘째 볼링 게임중이네요

막 던진 공에 스트라이크~~!!!!

 

농구 게임~

우리 남매는 관심이 없어요~

아무리 넣어도 공이 안들어가요~~ ㅎㅎ

 

카트라이더 같은 운전게임인가봐요..

우린 운전게임에는 별 관심이 없어서

잘모르겠어요~~ 데헷~^^

캐치티니핑 게임인가봐요..

우리집에는 캐치티니핑을 좋아할 사람이 없어서~~

여자아이들 좋아할 것 같네요..

우리 첫째는 캐치티니핑 좋아하기엔.. 나이가 많나봐욧..

터치 두더지 게임이에요..

너무 열심히 잡아서..

게임기 부술까봐 무서워욧

 

신선도원몰에서도 항상 즐겨하던 낚시게임

요건 게임으로 시작하지만..노동으로 끝나는..ㅎㅎ

 

미니미 피규어 뽑기에요

해봤자.. 못뽑을거...

재주 없는 사람은

돈만 잡아먹는..ㅎㅎ

 

그외에 일반 오락실에서 보던

게임들이 있어요

요런거 하기엔 아직 어려서 

잘 못하더라구요

 

요거요거.. 북치기 게임 은근 재미있더라구요

예전에 경주월드 오락실에서도 했었는데

첫째는 은근 애국자가 되어서

일본어가 적혀있기 때문에 하기 싫데요..ㅎㅎ

 

소싯적에 좀 했었는데..DDR

이제 안되네요..

몸과 맘이 따로 놀아요~~

흐엉.. 늙었..

총쏘는 게임

둘째 총이나 폭탄.. 밀리터리 엄청 좋아하는데

이상하게 이 게임은 싫어해요

무섭다네요..

 

돈먹는 기계..

피카츄.. 넌 도대체 언제 나올꺼니??

안에 쑥 들어있는 피카츄 때문에

날린돈이 얼만겨???

 

새로 들어온 게임기네요

공이 퐁퐁 튀어오면 받아야 하는 게임인데요

뜻대로 안된다고

짜증만 내네요~~

공이 너무 튀어버려서 잡기 어려운가봐요

 

롯데마트 진장점에 장보러왔다가

장보는 돈 보다 더 많이 써버린..흑.. 오락실이네요

 

우리 남매 롯데마트 진장점 놀랜드 덕분에

스트레스 팍팍~ 풀리고

즐거운 오후를 보냈어요~

 

놀랜드 덕분에 마트 장보러 간다고하면

신나게 따라 간다고 해요 ^^

 

마트에서 신나는 하루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오락실 아이와 함께 장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