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육아

울산 강동 중앙3공원 대형 놀이터-돔플레이와 스카이워크

by 솔루니 2022. 11. 18.
반응형

울산 강동 대형놀이터 신설/돔플레이와 스카이워크

 

주소 : 울산 북구 산하동 1002 강동중앙3공원

 


주차할 곳이 많아요

바로 밑에 공영주차장 있어요~

울산 북구에 이런 대형 놀이터~

너무 반가운 일이네요

 

얼마전에 새로 개장해서

따끈따끈 신상 대형놀이터...

게다가 오션뷰는 덤으로!!

강동 어린이 공원

네트놀이터 이용가능 연령은 만 5세~11세라고 해요

아고~ 다행히 우리 첫째 아직 2년 남았네요.

너무나 다행이네요

 

와우~ 이 어마어마한 비주얼의 놀이터..

실화인거 맞죠..

저 커다란 정글짐

아기들을 위한 놀이터만 있어서

너무 아쉬웠는데

초등학생 아이들도 충분히 즐겁게 놀만한 

놀이터가 생겨서 너무 행복해요

 

이렇게 멋진 놀이터에

아이들 없이 방문한게 너무나 아쉽네요~

엄청 신나서 뛰어 놀았을텐데

이번 주말에 아이들을 데리고 방문각인데요

대형 정글짐에 연결되어 있는 스카이워크에요

미끄럼틀 높이도 어마어마하고

야음 수변공원에 무지개놀이터 이후

이렇게 대형 놀이터는 너무 오랫만이에요

 

출렁거리는 그물다리

너무 재미있을것 같아요

어린아이들이 즐겁고 안전하게 놀수 있는

작은 미끄럽틀도 함께 있어요

 

큰아이들과 작은아이들이

각자의 공간에서 안전하게 놀수 있겠어요

놀이터 군데군데 앉아서 쉴수 있는 공간들이

많이 마련이 되어 있어요

 

놀이터에 엄마들 앉아서 쉴공간이 없으면

놀이터에서 아이들은 즐겁지만

어른들에겐 너무 힘든 시간이 되더라구요~

 

수전도 설치되어 있어서

놀다가 더러워진 손을 씻을 수 있어서 

좋네요~

 

놀이터에서 가장 필요한게

앉을공간, 수전, 화장실

요렇게만 준비되어 있으면

하루종일도 놀수 있을것 같아요

 

이~ 향긋한 국화향기 뭔가요?

놀이터 옆에 국화 전시회를 하고 있어요

 

22.10.20 ~ 11.19일까지 

울산 북구 강동 중앙3공원에서 

국화 전시회가 열린다고 하네요..

 

아... 그러고 보니 오늘까지 였네요

마지막날이라 국화꽃들이 많이 시들었더라구요

너무나 아쉽네요..

진작 알았더라면 아이들을 데리고 

한번 방문하는거였는데..

 

뽀로로와 루피 국화에요

너무 귀여운데.. 안경보고 알아봤어요

 

요 귀여운 캐릭터는 쇠부리 캐릭터에요

국화꽃으로 만든 캐릭터라 향도 좋고

너무 이쁘네요

국화꽃 터널이에요

너무 시들어서 조금 아쉬워요..

 

미로정원이라고 안내되어 있네요..

미로 정원이라기엔.. 너무 식물이 없어서 조금 아쉬운데요~

제주도 미로공원처럼 조금 높은 식물로 심어져 있으면

아이들이 더욱 좋아할 것 같아요..

안내판에 미로정원이라고 안적혀있으면..

미로정원인줄 아무도 모를것 같아요.

 

신상 놀이터가 강동에 생겼다고 해서

반가운 마음에 달려왔다가

향기 좋은 국화 전시회까지 관림하고

제대로 힐링하고 돌아왔어요

 

이번 주말은 

아이들과 함께 강동 중앙3놀이터

바로 달려갈 것 같아요~~

 

 

놀이터 추천 아이랑가볼만한곳 신상 중앙공원 솔바람공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