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울산 강동 브런치 카페 맛집 더브라운 머큐어호텔점

by 솔루니 2022. 11. 19.
반응형

분위기 좋은 브런치카페 더브라운 머큐어호텔점

 

 

 

 

주소 : 울산 북구 강동산하2로 7 머큐어 앰배서더 2층 더브라운

영업시간 : 08:30 ~ 21:00 (연중무휴)

연락처 : 052-282-0040

 


오늘은 강동 더브라운 앰배서더 호텔점에 브런치를 먹으러

다녀왔습니닷~!!!

 

 

무난한 가격대에 분위기도 너무 좋고

맛도 좋다는 평을 듣고

방문하게 되었어요

 

다양한 브런치 종류가 있어요~

비싸지 않은 금액이 마음이 드네요

호텔 안에 있어서 

들어설때 기분이 설레고 좋았어요

커피와 음료 가격이에요

주변 대형카페에 비하면 가격이 괜찮은 편이죠?

불고기 파니니도 맛있어 보이고~~ 클럽샌드위치도 너무 맛있어보여요

배가 고파서.. 다 맛있어보이네요~

내부가 넓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테이블 간에 간격이 넓어서 좋았어요

 

화가분의 작품이 전시중이었어요

작품을 구경하는 재미도 솔솔하네요

요즘 카페에 보기 힘든 편안한 쇼파

카페들이 갑자기 좌석들이 너무 불편해졌어요..

딱딱한 나무의자나.. 플라스틱 의자..

이쁘긴 한데 앉아있으면 엉덩이가 아픈건 저만인가요? ^^

 

더브라운 카페는 의자가 편안해서 좋았어요

주문한 파니니 샌드위치가 나왔어요

사이즈가 많이 크네요~

파니니 샌드위치 안에 치즈도 많이 들어있고

맛이 좋아요~ 기대 이상이에요

샐러드도 소스가 너무 맛있네요

파니니에 샐러드를 곁들여

순싹했어요~~

 

여러사람이 함께 앉을 수 있는

단체석도 있어요

 

손님이 많아서 창가자리가 없네요..

겨우 한장 찍었어요~

테라스에 자리는 없지만 통창으로 되어있어

답답하지 않고 바다가 보여서 좋네요

 

카페에 벽면에는 이렇게 작품이 전시되어 있더라구요

갤러리 카페에 온것 같았어요

 

머큐리 앰배서더 호텔 입구에요

요기로 들어가시면 바로 더브라운 카페가 나와요~~

 

여행을 가지 않아도

호텔에 들어서는 즐거움 가지게 해주는

가성비도 좋고

뷰도 좋은

강동 앰배서도호텔 더브라운 카페였어요

 

단점이 있더라구요..

왜 직원을 한명밖에 안쓰시는지

이유를 모르겠어요..

카페 찾는 손님이 적지 않은데

직원분 혼자서 주문받고, 서빙하고, 만들고, 치우고

그래서 주문하고 , 음식나오고 할때

좀 그다리셔야 해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바다뷰 오션뷰 편안한 맛있는 가성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