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울산 주전 카페 정원이 예쁜 나인유 카페

by 솔루니 2022. 11. 19.
반응형

제주느낌 물씬나는 오션뷰카페 나인유

 

 

주소 : 울산 북구 동해안로 1321

영업시간 : 10:00 ~ 22:00

연락처 : 0507-1344-4980

 


나인유가 리모델링되었다고해서

주전에 갈일이 있어서 방문해 보았어요~

 

전에도 인테리어가 너무나 멋졌지만

분위기가 바뀌니 더 좋아보이네요

 

특히 정원이 제주느낌이 물씬 풍기네요

제주 감성 정원에서

탁트인 바다뷰를 보는것도 

너무 좋네요

 

날씨가 너무너무 좋아요~

대형카페답게 한샷에 건물을 다 담을수가 없네요

건물1층에 여유있게 주차할 수 있는 주차장이 있어요

 

정원이 너무 이쁘게 리뉴얼 되었네요

날씨 좋은 주말

아이들과 함께 정원에 앉아서

카캉스하는 것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요즘엔 호캉스가 아니라 카캉스한다고 하더니~

이런 대형카페는 충분히 카캉스가 될것 같아요

정원에 빨간 마차 테이블도 있어요~

마차 테이블에 앉아서 커피한잔 마시면

동화속 공주님이 될것 같은 기분인데요~

아이들도 너무 좋아할것 같아요

리뉴얼 되고는 빵종류도 많이 바꼈네요~

예전에 방문했을때와 디저트 종류가 많이 달라진것 같아요

 

한라봉카스테라 7,000원

크림쇼콜라 7,000원

에그마요 소금빵 4,500원

 

빵들이 너무 맛있게 보여요~

다 먹고 싶은 비주얼인데요..

요번에는 상큼상큼해 보이는 

한라봉 카스테라 도전하겠습니다~

 

나인유 메뉴에요

아메리카노 5,500 원

카페라떼 6,000 원

아포가토 7,000 원

 

주전 대형카페 커피가격과 비슷하네요

요즘 커피값이 좀 오른거 같아요..

분위기와 뷰가 좋은 곳을 가자니.. 커피값이 비싸고..ㅎㅎ

1층 입구에요~~

1층에는 자릭가 몇개 없어요~~

 

대형카페답게 카페 내부도 크고

인테리어도 고급스럽고 깔끔하니 좋네요

 

2층 테라스에요

심플한 빈백의자가 설치되어 있어요

빈백에 편히 앉아서

바라보는 바다뷰가 끝내주네요

2층 테라스에요

초록초록 인조잔디와 하얀 테이블이

너무 깔끔하고 이쁘네요

주문한 커피와 디저트가 나왔엉

우왕~!! 이 커피맛 무엇!!!

리뉴얼되면서 원두도 바꼈나봐요

전에 마신 맛이 아닌데욧...

커피 완전 대박이에요

너무 맛있네요~!

한라봉 카스테라 맛있어요~

컷은 달콤새콤한 한라봉 시럽이 발라져 있구요

속은 너무 촉촉한데요~~

크림이 발라져 있는것은 아니지만

목이 메이지 않은 촉촉함!!!

디저트류도 너무 맛있네요

2층 내부에 인조잔디가 있는 자리가 있네요

또다른 느낌의 인테리어네요

3층 사진이에요

2층과는 또다른 느낌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요

3층에는 단체석 자리도 있어요~

여유로워 보이는 빈백

가만히 앉아만 있어도 힐링이 될것 같은 느낌이네요

 

 

루프탑이에요~

수영장 같지만 물놀이는 할수 없는..

루프탑 포토존 너무 좋네요

인생사진 한장 찍기에 너무 좋아요

2층 포토존이에요~~

예전에 방문했을때 첫째 여기서 사진을 찍었는데

상큼상큼 너무 이쁘게 잘나오더라구요~

 

리뉴얼되고는 훨씬더 분위기가 좋아졌어요

커피맛도 좋아지고

디저트 종류도 더 다양해지고

맛도 UP~ UP~

제주 느낌 물씬 풍기는 정원도 너무 마음에 들어요

 

루프탑까지 총 4층으로 되어 있지만

엘리베이터가 없는 것은 조금 아쉬웠어요~

 

주전 방문하면 또 방문의사 있어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정자 카페 추천 나인유 오션뷰 바다뷰 강동 베이커리 대형 맛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