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울산 수제버거 맛집 우정혁신도시 버거스올마이티

by 솔루니 2022. 11. 19.
반응형

패티가 부드럽고 맛있는 버거스올마이티

 

주소 :  울산 중구 종가5길 73 1층

영업시간 : 11:00 ~ 21:00

연락처 : 0507-1366-2060

 


우정 혁신도시에 맛집이 너무 많더라구요

이번에는 우정 혁신도시 맛집 중 하나인

수제버거 맛집

버거스올마이티를 방문해보았어요

11시부터 영업이 시작인데

11시 20분에 방문을 했어요~

이른 시간이어서 가게가 한산해서 좋았어요

 

건물 옆면에 2 ~3대 주차할 수 있는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요

 

요즘엔 키오스크 주문이 많더라구요

인건비도 절감되고

천천히 고민하면서 주문을 할수 있어서

좋은것 같아요

 

카드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현금결제는 직원분께 주문하면 된다고 해요

 

싱글올치즈버거 세트 + 프렌치 프라이 3개를 주문해 봅니다

스파이시 소스와 오리지널(마요네즈) 소스를 골고루 주문했어요

프렌치 프라이도 종류별로

칠리치즈프라이, 케이준프라이, 프렌치프라이를 주문합니다

 

전면이 통유리의 큰창으로 되어 있어요

혼자 앉아서 먹기 좋은 테이블도 있네요

 

 

깔끔한 셀프바가 준비되어 있네요

피클과 할라피뇨도 함께 준비되어 있었어요

음식을 먹고난 후 정리하는 퇴식대가 함께 있어요

케첩과 식기류도 이곳에 준비되어 있네요

 

탄산음료를 주문하면 셀프바에서 직접 얼음과 음료를 담으시면 되네요

 

엔틱 느낌 가득한 주방 인테리어네요

젊은 남자분 2분이서 운영하시나봐요~

 

국가대표 제빵사 고영원 쉐프와 함께 연구 개발하였다고 

적혀있어요

그래서 그런지 햄버거 빵이 너무 부드럽고 맛있네요

일반적으로 먹던 햄버거 빵과 너무 달랐어요

맛이 최고~!!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은 100% 소고기 패티라고 적혀 있네요

패티가 너무 부드럽고 담백하니 맛있었어요

아이와 함께 오셔도 좋을 것 같아요

아이들 최애 메뉴가 햄버거 잖아요~~

 

주문한 싱글올치즈버거가 나왔어요

패티가 빵보다 훨씬 크네요~~

양파와 치즈가 곁드려져 있어서

느끼하지 않고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수제버거도 맛있었지만

프렌치프라이는 최고!!!

3가지 맛이 모두다 맛있어요

칠리치즈프라이~ 정말 맛있네요

 

케이준프라이와 프렌치프라이는 너무 많이 남아서

포장을 했어요~

포장해서 집에가서 먹어도 맛이 최고!!!

속이 꽉찬~ 비주얼 보이시나요?

일반 패스트푸드점의 햄버거와는 비교가 안되네요!

빵도 부드럽고 패티도 진짜 부드럽고 맛있어요

 

이제 아이들 데리고 햄버거 먹을때는 

버거스올마이티에 올까봐요

 

아이들이 햄버거를 좋아해서

한번씩 사주긴 하는데..

맘이 편치 않더라구요

 

버거스올마이티는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은 100% 소고기 패티라고 하니

조금더 편안한 마음으로 아이에게 사줄 수 있을것 같아요

 

역시 햄버거는 수제버거가 진리인것 같네요

맛있는 번과 패티가 있는

버거스올마이트

최고네요~~

또 방문예정입니다

 

아이와 주말 특별한 식사로

수제버거 좋을 것 같아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맛집 유곡동 수제버거 햄버거 버거스올마이티 혁신점 혁신도시점 추천 맛집 버거 중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