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울산 삼산 모임하기 좋은 한우 맛집 한우연

by 솔루니 2022. 11. 19.
반응형

한우 맛집으로 유명한 한우연 모임하기 좋아요

 

 

주소 : 울산 남구 화합로 186-1

영업시간 :  11:30 ~ 22:00(21:00 라스트오더)

                   런치 11:30 ~ 15:00(주말도 가능)

연락처 : 052-267-6000

 


주말에 마트 장을 보고 

맛있는 한우를 먹으려고

방문한 삼산 한우연이에요

 

맛있고 질좋은 소고기로 유명한

대복축산 삼산점이 한우연이랍니다.

 

부모님과 자주 방문하던 대복축산이

삼산에 오픈을 했다고해서

반가운 마음에 점심을 먹기위해

Go~ Go~~

 

한우연이 있는 자리는

예전 오복미역 자리인 울산 업스퀘어 맞은편이에요

와우~ 규모가 엄청나네요

1층에서 고기를 구매해서

2층 3층에서 식사를 할수 있어요

 

돼지고기는 매장내에서 구워먹을 수 없다고

안내되어 있어요

소고기만 구워 먹을 수 있고

돼지고기는 구입만 가능하다고 해요

뒷쪽에 주차 타워가 있어요~

타워높이가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많은 차량을 댈수 있을것 같아요

 

주차타워에는 승용차만 주차 가능하더라구요

SUV 차량은 보람병원 옆 공영주차장을 

이용해야 한답니다

주차타워에서 들어오는 입구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고급스럽게 되어 있어요

 

 

1층 식육점 모습이에요

많은 종류의 고기가 진열되어 있어요

 

한우 꽃등심, 살치살, 한우 갈비살, 등심 등

다양한 부위가 적당량으로 포장되어 있어요

원하는 부위와 양을 말하면 맞게 준비해 주신다고 해요

 

2층 식당 내부입니다

고급스럽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가족모임이나 행사하기에 좋아보이네요

 

2층 식당에는 홀자리도 있고 룸으로 된 자리도 있어요

저희는 조용히 식사를 하고 싶어서

룸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한우연 메뉴판이에요

 

점심특선은

한우생등심 + 한우갈비살 150 g + 식사

(밥/된장찌개 or 물/비빔냉면)

25,000원 이라고 해요

 

상차림비 대인 7,000원/소인(4~9세) 4,000원

 

등심이 100g 기준 14,000원이면

가격이 적당한것 같아요

 

점심특선을 주문해 봅니다~

 

기본 상차림과 고기가 나왔어요

점심특선이라 고기양이 많지는 않지만

적당히 딱 먹기 좋았어요

 

아버지 열심히 고기를 구우십니다~~

마블링 좋네요~

고기가 부드럽고 맛있어요

식사로 비빔냉면을 주문했어요

고깃집 냉면이라고 우습게 보시면 안됩니다~~ 캬~~^^

맛있어요~

웬만한 냉면집보다 맛있는 듯..

양념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점심부터 

한우로 고급지게 배를 채웠답니다

 

분위기도 너무 고급스럽고

전용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도 너무 편하고

테이블도 룸으로 된 공간이 많아서

조용하게 식사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가족모임, 친구모임, 회사회식 장소로도 

너무 좋을것 같아요

 

삼사나동 한우 소고기 맛집 한우연이었어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소고기 맛집  삼산동 남구 회식장소 모임장소 가족모임 대복축산 토시살 살치살 한우특수부위 삼겹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