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울산 북구 카페 분위기 맛집 웨이브렛

by 솔루니 2022. 11. 20.
반응형

울산 북구 중산동 분위기 맛집 웨이브렛 카페

 

주소 :  울산 북구 신기11길 45 2층

영업시간 : 11:00 ~ 22:00 (21:30 라스트오더/매주월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507-1387-0102

 


울산 북구 중산동에 인스타 감성, 핫플카페 웨이브렛을 다녀왔어요

동네에 이런 감성카페 좋아요~ 좋아요~~

드로잉 키즈카페 리틀크레파스 2층에 있어요

 

오토밸리로 효성과 중산초등학교가

바로 옆에 있어서

찾아오시기 어렵지 않아요~!

 

2층 입구문이에요

문을 열고 들어오시면 엘리베이터가 있어요

2층 테라스가 보이네요

2층 입구벽이에요

요런 인테리어 너무 좋아요

 

웨이브렛 메뉴판이에요

커피와 차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요

라떼 5,000원/바닐라빈라떼 5,500원

가격이 소소합니다

웨이브렛의 모든 에이드, 티, 음료에는

직접만든 수제청을 사용한다고 하네요

 

조각케익 종류도 다양하게 있어요

쇼콜라베리갸또 6,000원/바스크치즈케이크 6,000원

조각케이크 가격도 적당하네요

 

쇼케이스 위쪽에는 

구움과자류, 휘낭시에가 진열되어 있어요

테이블 하나하나 그냥 지나칠 수가 없네요

 

옆쪽 룸공간 사진이에요

룸공간은 엔틱느낌으로 꾸며져 있더라구요

 

엔틱 느낌의 테이블이 심플한 벽면과 너무 잘 어울려요

 

 

무심하게 척 걸쳐놓은

원피스가

엔틱가구들과 너무 잘어울리는 인테리어네요

여기까지가 엔틱공간 룸이에요

룸이 크지는 않지만 테이블 하나하나가 다 너무 이뻐서

사진을 찍다보니 컷이 많아요

룸이 크지 않아요

 

카페 내부 컷이에요

통창 유리로 되어 있어

가게안이 환하고 공원뷰가 너무 좋아요

 

잡지에 나올것 같은 너무 이쁜 뷰네요

단풍이 든 공원뷰도 너무 이쁘고

테이블 배치도 너무 이쁘네요

아기자기 신경을 많이 쓴 인테리어가

마음에 쏙 드네요

테라스가 작지만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한테이블이 있네요

날씨가 좋으면 여기 앉아서 커피한잔 마시면

멀리가지 않아도 

뷰도 너무 좋고

힐링이 제대로 될것 같아요

 

어쩜 내부 인테리어를 이리도 세심하게 잘 해놓았을까요..

이런 센스 너무 부러워요!

주문한 카페라떼와 바닐라라떼가 나왔어요

커피가 풍미도 깊고 부드러운 맛이에요

커피맛이 좋네요!

 

동네에 

분위기 맛집!! 커피 맛집!! 디저트맛집!!

카페들이 새로 들어와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열심히 방문하고~ 알려서

좋은 가게들이 많이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내돈내산 웨이브렛 카페 후기였어요

 

중산동 호계  핫한 매곡 케이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