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육아

울산 강동 중앙2공원 아이들놀이터/중앙1공원 전망대

by 솔루니 2022. 11. 21.
반응형

중앙2공원 놀이터/중앙1공원 전망대

 


강동 중앙3공원 대형 놀이터의 미로 공원을 지나

올라가면 강동중앙 2공원이 나와요

 

강동 중앙2공원

강동 중앙2공원은 언덕미끄럼틀이 2개 있어요

언덕위로 뛰어올라 미끄럼틀을 타고내려가면

너무 신날것 같아요

 

계단이 꽤 높아요~

계단을 쭉 따라 올라가면 정자가 나와요

2개의 언덕 미끄럼틀이에요

미끄럼틀이 길지는 않아요~

우리 남매는 기다린 미끄럼틀을 좋아하는데~~

많이 길지 않아서 실망할 것 같아요

 

언덕 미끄럼틀 안전수칙이 적혀있어요~

어른은 이용하지 말라고 하네요

저녁 9시 이후에는 놀이시설을 이용하지 마세요..라고 적혀있어요

아무래도 놀이시설이다보니 어두운 밤에는 위험할 것 같아요

 

정자에 올라서니 강동 중앙3놀이터가 한눈에 보이네요~

놀이터에서 신나게 놀고 정자에 앉아서

간식도 먹고 쉬었다가 놀면 좋을것 같아요

 

강동 중앙2공원 옆으로 운동기구가 설치되어 있어요

아이들 노는 동안 

건강을 위한 체력단련 좋을것 같은데요~

아이들 돌보려면 힘이 빠져요..ㅠㅠ

에너자이저들을 따라 갈수가 없어요

 

강동 중앙1공원

강동 중앙1공원 안내도에요

중앙1공원은 놀이터는 없고

운동기구와 전망대로 되어 있어요

 

중앙1공원 입구에는 흙먼지털이기가 설치되어 있네요

 

나무계단이 설치되어 있는 곳도 있어요

올라오니 뭔가 운동하는 기분이 들어

기분은 좋지만..

운동 부족인 저에겐 숨이 차네요~~

헉.. 헉.. 하며 올라갑니다.

 

날씨도 너무 좋네요~

올라가는 길 군데군데 벤치가 설치되어 있어요

힘들면 쉬었다 가기~!!

 

전망대 입구에 운동기구가 설치되어 있네요

어디서든 가볍게 운동할 수 있도록

요즘 운동기구가 설치되어 있는곳들이 많아져서 좋아요..

운동을 생활화~~!!

 

이쁜 초승달 전망대가 찍고 싶어서

헉헉.. 거리면서 올라왔어요~

너무 이쁘네요..

파란 하늘과 이어진것 같은 파란 바다..

노란 초승달 

너무 잘어울리네요..

 

전망대에 올라서니 

중앙2공원, 중앙3공원, 강동바다까지

한눈에 들어옵니다

 

전망대에서 좀더 올라가시면 강동해오름길이 나오네요..

전 힘들어서 전망대까지만..흑흑..

다음번엔 마음을 다잡고

강동해오름길을 섭렵해보겠습니다~~!!

 

길에 메뚜기가 엄청 많이 뛰어오르네요~~

공기도 맑고 청정지역인가봐요~~

오랫만에 보는 메뚜기가 반갑네요~~

 

오랫만에 공원을 돌며 산책을 했더니

몸과 마음이 가볍네요~

 

강동 중앙1공원과 중앙2공원에서산책도 즐기고

전망대에서 탁트인 바다 구경 해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북구 강동 중앙 1공원 2공원 산책 전망대 바다 아이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