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울산 케이크 맛집 '그여행매곡점' 수제케이크 전문점

by 솔루니 2022. 11. 22.
반응형

예쁜 수제케이크 맛집 그여행매곡점

 

주소 : 울산 북구 매산로 15 참좋은빌딩 1층 103호 그여행

영업시간 : 10:00 ~ 21:00

연락처 : 0507-1373-3985

 


생일이 되면 항상 파리바게트 케익을 샀었는데

언제부터인가..

좀더 특별하고 맛있는 케익이 멋고 싶더라구요

 

여기 저기 찾아봤는데.. 집에서도 너무 멀고

2~3일전에 미리 예약을 해야해서

자꾸 잊어버리고..

 

그여행매곡점은 필요한 날 전날주문을 해두

되더라구요~

동물성생크림을 사용하신다고 하더니

크림이 너무 부드럽고 맛있어요~

 

한번 먹어보곤 생일때마다

애용하는 맛집 수제케이크 전문점이네요

 

그여행 매곡점 입구에요

북구 매곡동 국민은행 같은건물 옆상가에요

월드메르디앙 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어렵지 않게 찾으실 수 있을것 같아요

 

가게입구에 세워져 있는 귀여운 간판에요

휴대폰 연락처가 적혀 있어요~

 

가게 문을 열고 들어가보겠습니다.

독특한 우드스타일의 문이 

달콤한 케익향과 함께 열립니다~

 

딸기케이크, 초코케이크, 고구마케이크, 리얼 밀크케이크, 과일케이크 종류별

1호/2호/3호 가격이 적혀있어요

파리바게트나 뚜레주르 가격과 별 차이 없어요

 

과일보틀 6,000원

티라미슈보틀 7,000원

망고라떼, 딸기라떼 4,500원 이네요

 

휘낭시에와 쿠키/스콘류도 판매하시더라구요

 

바스크 케이크는 8,000원

 

고구마 케이크가 나와있어요..

이른시간에 방문했더니

아직 케익 종류가 많지는 않았어요

 

전 다음날 사용할 케이크를 예약주문 하려고

방문한거라.. 괜찮습니다~~!!

 

생일파티에 필요한 용품들을

다양하게 판매하고 계시네요

 

굳이 다른곳에서 생일파티 용품 사려고

돌아다니지 않아도 되어서 좋네요

 

쿠키와 휘낭시에네요~

깔끔하게 포장되어 있어요

 

오픈 주방이 깔끔하게 보이네요

 

동물성 생크림이 부드럽고 맛있다는 기사내용이네요

그여행 매곡점은 부드럽고 신선한

최상급 프리미엄 동물성 생크림을 사용하고 있다고

안내되어 있어요

 

그래서 맛있나봐요.. 

예전 케익전문점을 운영해서

케익이라면 나름 자신있는 제가 먹어도

부드럽고 달지않고..

말리지 않으면 앉아서 혼자 다 먹을수도 있을것 같아요

 

가게 입구에 좌석이 있긴한데..

앉을순 없겠네요..

 

예약해서 가져온 통 딸기케이크 2호에요

위에 생크림이 아주 보송보송하네요~

 

쌍둥이의 생일을 추.카.합.니.다~~ 짝짝짝!!!!!

 

너무 맛있어요~~

엄마, 아빠도 맛있다고 잘 드셨어요

앉은 자리에서 순싹!!! 했네요

역시 케이크 맛집!!!

 

케익 가져올때 사장님이

케익띠를 풀지말고 퍼서 먹으라고..

말안듣고 잘랐더니..

부드러운 크림때문에 사진이 엉망이네요

 

그래도 케익 속을 보여드릴려면

잘라야 해서~~

 

그여행 매곡점 수제케익 맛집으로 인정!!!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수제 케이크 맛집 동물성 생크림 부드러운 달지않은 딸기 케이크 생크림케이크 고구마케이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