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울산 북구 중산동 팜팜대패 다녀왔어요

by 솔루니 2022. 11. 22.
반응형

울산 북구 중산동 팜팜대패 다녀왔어요

~

주소 : 울산 북구 중산로 22

영업시간 :  15:00 ~ 23:00

연락처 : 052-281-7775

 


쌍둥이 조카 생일파티를 

중산동 팜팜대패에서 했어요~

 

아이들이라 제일좋아하는게 고기~라서

팜팜대패로 GoGo~!!

 

팜팜대패 입구사진이에요

가게 앞쪽에 5~6대 정도의 주차공간이 있어요

저희는 4시 조금 넘어서 갔더니

주차되어 있는 차가 없더라구요~

 

 

가게 내부가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넓어서 좋네요

 

가게 메뉴판 사진이에요

가격이 조금씩 인상되었네요

예전에 갔을때 국내산 고급대패를 3,900원에 먹었는데..

물가가 오르니 어쩔수 없나봅니다.

 

고기주문은 기본이 5인분부터라고 안내되어 있어요

갤러드바 이용료가 1인에 1,000원씩있네요..

 

국산김치는 비싼가봐요..

요즘 식당에서 국산김치를 찾기 힘들어요...

 

생삼겹쭈꾸미 8,900원

대패쭈꾸미 6,900원

계란찜 2,0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샐러드바를 깨끗하게 관리하고 계시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후르츠 칵테일도 준비되어 있어서

좋네요

 

순대, 호박, 고구마, 소시지 등

곁들여 구워먹을 수 있는 재료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Good~!!!

 

콩나물 무침과 김치를 올리고

열심히 고기를 굽습니다~

고구마가 빠질 수 없죠~~

 

아이들 열심히 고기먹고나면 전 호박구워먹으려고

대기중입니다~~ㅎㅎ

나이가 드니 고기보단 야채가 더 맛있게 느껴지네요..

흑...흑...

 

아이스크림 5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고기먹고 난 아이들 아이스크림을 그냥 지나칠 수 없죠~~

 

동네에 있어서 가기가 편해서

가끔 방문하는 팜팜대패였어요~

 

 삼겹살 돼지고기 가성비 고깃집 아이와함께 가족모임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