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그리고 카페

병영 막창골목 맛집 오시오막창/칼국수 공짜

by 솔루니 2022. 11. 22.
반응형

울산 중구 병영 막창골목 맛집 '오시오막창' / 칼국수 공짜

 

주소 :  울산광역시 중구 남외동 436-3
영업시간 : 12:00 ~ 02:30(매달 1,3번째 월요일 정기휴무)

연락처 : 052-297-8288

 


우리 남매가 제일 좋아하는 음식

막.창.

너무 아이스럽지 못한 식성으로..

막창 먹으러 가고싶다고 둘이서 

번갈아 노래를 불러서

오랫만에 병영 막창골목을 방문했어요

 

예전에는 키즈카페때문에

병영 소문난막창을 갔었는데

키즈카페 때문에 너무 정신이 없더라구요

 

이번엔 그냥 손에 폰을 쥐어주고 

조용히 먹고 싶어서

오시오막창으로 갔어요

 

가게 앞에 딱 2대정도 주차가 가능해요

5시30분에 방문을 했더니 

다행히 가게 앞에 주차자리가 남아있어서

너무나 감사히 주차했어요..

 

병영 막창골목은 주차가 너무 힘들어요..

 

물가 인상과 함께 막창가격도 인상이 되었네요

돼지막창 1인분 180g에 11,000원 이에요

국내산이면 좋겠지만, 돼지막창은 미국, 스페인산이에요

삼겹살과 간,천엽은 국내산이네요

 

기본 테이블세팅이에요

해바라기씨 볶은것 맛있었어요~

고구마채 튀김도 음식나오기 전에 먹기 좋았어요~

막창 구우려면 시간이 오래 걸리는데

번데기로 소주한잔하기 좋아요

 

작은 홍합탕도 한그릇 기본찬으로 나와요..

국물이 살짝 매콤해서 아이들은 홍합만 건져 먹었어요

 

감자와 새송이버섯, 소시지와 떡이에요

막창을 다 굽고난뒤 구워먹을려고해요~

 

기본찬으로 나온 알밥이에요..

고기굽는 동안 고픈배를 달래주네요~

된장찌개도 있었네요.. 막창에 정신이 팔려서 된장찌개가 있는건 몰랐어요..

사진보고서야 알았네요..

 

배추 생채 요거 맛있네요~

상큼하고 달콤하고 배추는 아삭아삭하면서도 고소하고..

손님이 많아서 미안해서 더 달라고 못하겠네요..

 

막창이 맛있는 가장 큰이유는

요..요.. 장이 너무 맛있어요~

막창 5인분 먹으려면 장을 2번은 리필해야 하는

쌈장순이에요..

 

돼지막창 5인분이에요..

막창 맛있기는 한데..

굽기가 너무 힘들어요..

온 정성을 다해서 뒤집..뒤집하면서 구워놓으면

먹는건 순식간이고.. 허...

저걸 또 언제 다 굽는답...

 

드디어 다구워져서

노릇노릇 영롱한 자태를 뽑내는 맛나는 막창이네요..

요걸.. 우리 남매 둘이서 다 먹어치우고..

다시 또 굽게 만드네요..

칼국수 4인분이 등장했어요~~

양이 어마어마했어요~

아이들은 칼국수 안먹고 어른 2명이서 먹으려니

양이 많더라구요

다 못먹고 남기고 나왔어요

 

첫째 막창 더 먹고싶다해서

끝내는 2인분 추가해서 또. 열심히 구워 드렸네요..

 

막창 7인분 칼국수 4인분 먹고

배두드리고 나왔는데..

막창은 아이2명이서 거의 다 먹은것 같아요~

칼국수먹고 배만불러서 나왔어요

 

울산 유명한 병영 막창

아직 안드셔보셨으면 

꼭 먹으러 가보세요~~

막창도 맛있고

후식으로 먹는 칼국수도 맛있어요~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거리 골목 맛집 돼지 소 삼겹살 간 천엽 오시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