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육아

울산 자수정월드 유아,초등저학년 놀이기구 많아요~

by 솔루니 2022. 11. 22.
반응형

자수정월드 어린이 놀이기구 많아서 좋아요

 

주소 : 울산 울주군 삼남읍 자수정로 112

운영시간 : 9:00 ~ 18:00

 

주차장이 넓어요~ 하지만 주말엔 주차장이 꽉 차있어요~

 


자수정 동굴나라를 가려고 왔는데..

아이들의 발길이 놀이기구로 향하네요..

 

근처 경주월드나 롯데월드에는

미취학아동이나 초등저학년들이 탈수 있는

어린이용 놀이기구가 별로 없어서 아쉬웠어요

 

자수정월드에 오니 아이들이 탈수 있는

놀이기구가 많아서 너무 좋았어요

 

BIG 3회권 이나 BIG 5회권을 결제하시는게

저렴하게 이용하실수 있어요

 

모든 놀이기구를 다 탈수 있는것은 아니고

BIG 3회권/ BIC 5회권으로 탈수있는 놀이기구는

범퍼카, 바이킹, 회전목마, 레이스카, UFO, 로켓 

6가지만 탈수 있어요

 

나머지 놀이기구는 따로 결제하셔야 이용가능 하더라구요

 

6가지 중에 5개나 탈까..싶어서 그냥 3회권으로 결제했어요

 

첫째 가을소풍으로 자수정동굴나라를 다녀온 터라

레이스카 재미있었다고 강력추천하네요

 

그냥 보기엔 애기들 타는 놀이기구 같은데

천천히 가다가 코너쪽은 획~획~~ 빠른 속도로 움직이네요

 

둘째도 엄지척!! 진짜 재미있다고해요

 

로켓도 재미있다고 추천해줘서

타로 가봅니다..

놀이기구에 생각보다 아이들이 많았어요

대기는 하지 않았지만

꽉~꽉 채워서 탔어요~

 

뱅글뱅글 천천히 올라가다가

자유로드롭처럼.. 휙.. 떨어지는 맛이있는 놀이기구였네요

 

요것도 재미있다고 해요~

 

UFO 놀이기구에요

천천히 회전하면서 좌우로 바이킹처럼 움직이는 

놀이기구에요..

요건 별루.. 재미없었데요~

아기들 타기 좋을것 같아요

회전목마는 시시해서 안탄다네요..

벌써 이렇게 컸나.. 싶어요

회전목마만 보면 그냥 못지나치던 시절이 있었는데 말이에요..

 

UFO 놀이기구 옆에 오락실이 있어요

간단한 게임과 하키게임 등이 있어요

우리 남매도 오락실 그냥 못지나가는데

놀이기구 타느라 신경도 안쓰네요

 

passin 점픵 놀이기구는 BIG 3/5 회권으로 탑승할수 없어요

3,000원씩 주고 2장 구입했어요

자수정 월드에서 제일 재미있는 놀이기구라고

다음에 또 탈꺼라고 엄지 척~~ 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간식~~

놀이공원오면 빼놓을 수 없는 솜사탕과 달고나 과자를 판매하네요

 

솜사탕을 그냥 지나칠수 없는 첫째~!!!

꽃모양 솜사탕을 손에 쥐고 기쁨의 미소를~~

 

 

 

 닭꼬지, 소떡소떡 판매하는 푸드트럭에는

사람들이 줄을 많이 서서 있어요

 

둘째가 주문한 닭꼬지를 산다고 한참 줄을 서서 기다렸어요~

배를 좀 채우고 또 둘러봅니다~~

 

언덕위로 올라오니 공룡포토존이 있네요

모형이지만 크기가 엄청난데요~

우리 남매들은 공룡을 그닥 좋아하지 않아서

반응이 無

 

계단올라가는 입구가 공룡입을 통과해야 하네요~~

 

언덕위로 올라오니 주차장과 놀이시설이 

한눈에 보입니다~

단풍으로 물든 산도 한눈에 들어오네요

경치가 아주 멋져요~

위쪽으로 좀더 올라가면 돌로 탑을 쌓아두었네요~

뭔가 엄청 멋스럽네요~

 

폭포까지 올라가고 싶었지만

아직 동굴도 들어가야해서

이만 체력을 아껴야겠어요~

 

다음 게시글에서 자수정동굴에 대한 

내용을 적어볼께요~

 

이번주말도 우리 남매와

신나게 보냈답니다~

 

자수정 동굴나라 놀이공원 놀이시설 주말 아이와 어린이 바이킹 회전목마 범퍼카 솜사탕 닭꼬치 언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