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소육아

울산 자드락숲 대형미끄럼틀 놀이터 아이와 가볼만한 곳

by 솔루니 2022. 11. 23.
반응형

아이가 즐거운 자드락숲 대형미끄럼틀 놀이터

 

주소 : 울산광역시 울주군 두서면 서하리 산 26-1

운영시간 : 24시간 운영(연중무휴)

연락처 : 052-204-1742


대형 미끄럼틀로 유명한

자드락숲을 다녀왔어요

 

대형미끄럼틀 사진을 보여줬더니

우리 남매 가고 싶다고 아우성~~~

 

그럼 가자~~ Go Go!!!

 

차로 30분쯤 달려 도착했어요~

입구에 놀이터는 유아용이라

보자마자 에이... 실망하네요.

 

자드락숲 입구에 있는 유아용 놀이터에요

어린 아가들이 안전하게 놀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우리 남매는 눈길도 안주고 뛰어가버리네요

 

자드락숲 안내도에요

산책하기에 딱 좋은 거리이네요

아이들은 자드락숲 놀이터로 바로 뛰어가버리네요

 

운동부족인 저에게는 올라가는 길이

넘 힘들어요...헉..헉..

가는길에 정자도 있어요~

저같은 사람 쉬었다 가라는 뜻이겠지요~

 

우와~ 듣던대로 미끄럼틀이 정말 어마어마하네요~

크기도 하고 길이도 길도!

아이들이 신이 났어요

바로 줄타고 올라가는 둘째네요

 

미끄럼틀이 5개가 연이어 있어요

이런 자태의 놀이터는 처음보는것 같아요

어른인 제가봐도 우와... 싶은데

아이들은 오죽할까요~~^^

 

그물다리를 건널 수 있어요

높이가 어마어마 한데.. 

흔들흔들 구름다리

무서울것 같아요

 

둘째 미끄럼틀 또 타려고 준비중이네요~~

자드락숲 놀이터 미끄럼틀의 단점!!!!

한번타고 또 탈려고 하면

힘이 든데요!!

3번타고나니 첫째는 지치기 시작했어요..

 

주말인데도 놀이터는 한산해서 좋았어요

 

숲길을 올라가 봅니다~~

미끄럼틀을 힘들게 타고왔더니

숲길 걷기가 힘들다고 해요~~

 

숲길을 다시 내려오다 

알밤이 들어있는 밤송이를 발견했어요~

너무 이쁘죠~~

 

버섯생태원으로 가는길에 정자에서 쉬고있는

울 남매~

체력이 바닥인가봐요..

 

자드락숯 연꽃연못이라고해요

깨끗하지는 않지만

아이들에게 보여줄수 있는것들이

있어서 좋았어요

 

개구리밥이 떠 있어요~

개구리가 먹는 밥이냐고~~ㅋㅋㅋ

엄청 신기해 하네요!

저두 엄청 오랫만에 본것 같아요

 

안으로 계속 들어가면

버섯 생태지가 나와요

버섯 생태원 앞에 버섯 모형이 있어요..

 

도착한 버섯생태원이에요

만지지 말고 눈으로만 봐달라고

안내되어있어요

 

아기 버섯들이 쏙쏙~ 나와있어요!!

너무 신기하고 귀엽네요!!

 

낙엽 바스락바스락 밟히는 소리도 즐겁고

공기가 맑아서 좋았어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놀이터에서 실컷 놀고

숲한바퀴 돌아보는 것도 너무 좋은것 같아요

 

즐겁게 주말을 놀면서 보내는

우리 남매이네요~

 

봄에 와도 너무 좋을것 같은 자드락숲이었어요...

 

언양 공원 아이와가볼만한 주말나들이 근교 숲놀이터 

반응형

댓글